패기파이, 여름 신제품 ‘빙수 3종’ 출시

패기파이, 여름 신제품 ‘빙수 3종’ 출시

기사승인 2014-05-07 18:41:00

[쿠키 생활] 정통파이전문점 패기파이가 올 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신제품 빙수 3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빙수 제품은 치즈 빙수, 베리 빙수, 클래식 팥빙수 3종으로 원재료의 맛을 살린 패기파이만의 차별화된 빙수 메뉴다.

‘치즈 빙수’는 부드럽고 촉촉한 치즈케이크에 고소한 시리얼을 더해 풍성하고 진한 정통 치즈케이크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수제케이크 전문점인 ‘미고(MIGO)’ 치즈케이크를 사용해 고품격 치즈 빙수를 완성한 메뉴로 특히 젊은 층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베리 빙수’는 비타민이 풍부한 딸기, 블루베리 등 다양한 토핑을 듬뿍 넣은 과일 빙수로 상큼한 맛을 좋아하는 여성들의 입맛에 제격이다. 특히 딸기와 블루베리의 산뜻한 색 조화가 보기만 해도 식감을 자극해 맛과 건강까지 모두 만족시켜준다.

‘클래식 팥빙수’는 부드러운 얼음에 담백한 팥과 쫀득한 인절미가 절묘하게 어우러져 입안 가득 고소한 맛이 감도는 것이 특징이다. 오리지널 팥빙수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

패기파이 빙수 3종의 가격은 클래식 팥빙수 6500원, 치즈 빙수와 베리 빙수 각 9000원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박주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