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중외그룹, 제2회 JW 가족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 개최

JW중외그룹, 제2회 JW 가족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 개최

기사승인 2014-05-12 08:45:00

가정의 달 맞아 임직원 자녀 대상 사내 그림그리기 이벤트 전개

[쿠키 건강] JW중외그룹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임직원 자녀들을 위한 이벤트를 개최했다.

JW중외그룹은 임직원 자녀들을 대상으로 ‘제2회 JW 가족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를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JW 가족의 꿈과 희망’이라는 주제로 진행됐으며, 임직원 자녀 100여명이 참가해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JW중외그룹은 최문희 홍익대교수 등 심사위원의 평가와 임직원 투표를 통해 양지원(초2, JW중외제약 양승균 차장 딸)양의 작품 ‘바이러스야 꼼짝마라’를 대상으로 선정하는 등 총 15명에게 상장을 수여하고 참가자 전원에게 기념품을 제공했다. 수상 작품은 본사와 JW당진생산단지에 전시할 예정이다.

앞으로 JW중외그룹은 직원과 가족 모두가 함께하는‘행복한 일터’를 만들기 위해 가족친화 경영을 펼쳐나간다는 계획이다.

박구서 JW홀딩스 사장은“회사의 성공은 임직원뿐만 아니라 옆에서 응원과 지지를 아끼지 않는 가족의 힘이 크다”며“가족과 함께 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직원들과의 소통을 강화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한편, JW중외그룹은 매년 각급 학교에 입학한 임직원 자녀에게 학자금과 특별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으며, 장기 근속자에게 해외여행 기회를 제공하는 등 가족친화경영에 앞장서고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이영수 기자 juny@kmib.co.kr
이영수 기자
juny@kmib.co.kr
이영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