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5월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봄 시즌 이벤트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모든 피부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는 계절에 관계없는 지속적 예방 관리 자세가 가장 중요함을 알리고자 기획되었다. 또한 ‘365일 건강한 피부를 위한 건강한 제안(4 Seasons Solution with Galderma)’을 캐치프레이즈로 하는 셀프메디케이션 사업부의 4계절 피부 건강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최근 프로야구 순위 경쟁이 본격화되며 국민 스포츠 야구에 대한 열기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대국민적인 인기를 반영하듯 야구장은 하나의 문화공간으로 자리 잡고 있다. 이에 잠실야구장을 찾은 방문객을 대상으로 건강한 피부 관리를 위한 올바른 관리 정보 및 자가 관리 습관의 중요성을 전할 예정이다.
갈더마코리아 셀프메디케이션 사업부의 대표적인 제품인 여성을 위한 탈모치료제 엘-크라넬, 스위스 피부과학 Feel good 선케어 브랜드 데이롱, 손발톱무좀치료제 로세릴 네일라카와 연계해 ‘치료보다는 관리가 더욱 중요합니다! 지금 시작하십시오!’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더불어, 방문객들이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야구게임인 ‘스트라이크존’ 게임을 마련해 이색 체험의 기회와 함께 아이스컵, 풍선 등의 풍성한 경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박흥범 갈더마코리아 대표는 “365일 피부건강 캠페인 봄 시즌 이벤트가 질환과 의약품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바탕으로 지속적으로 피부를 관리하는 것이 건강한 피부를 위한 가장 중요한 습관임을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며 “향후에도 셀프메디케이션 부서는 ‘Hair, Skin, Nail’에 집중, 직접 대중을 만나고 소통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통해 올바른 피부 건강 문화 정착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전했다.
갈더마코리아의 ‘갈더마와 함께하는 365피부건강 캠페인’은 지난 12월 런칭과 함께 진행한 겨울 시즌 이벤트를 시작으로 매 시즌 지속적인 캠페인을 이어가며 피부 건강을 위한 정보와 우수한 의약품을 소개하고 있다. 캠페인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정보는 Healthy Skin Solution 공식 블로그(http://www.healthyskinblog.co.kr)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TalkSkin)에서 확인 가능하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이영수 기자 juny@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