쌈도락, 도시락 배달 이벤트 ‘지금 만나러 갑니다’ 진행

쌈도락, 도시락 배달 이벤트 ‘지금 만나러 갑니다’ 진행

기사승인 2014-05-15 16:14:00

22일까지 공식 페이스북서 신청 가능



[쿠키 생활] 테이크아웃 쌈밥이 맛있는 도시락 ‘쌈도락’이 5월을 맞아 ‘맛있는 나들이, 쌈도락이 지금 만나러 갑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Rawganiclove)에 방문해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로 간단한 사연과 함께 도시락 받을 장소를 남기면 된다. 서울에 거주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2개 팀을 선정해 쌈도락의 대표 메뉴인 ‘쌈도락’ 10인분을 나들이 장소나 사무실, 대학 캠퍼스로 직접 배달해 준다. 이벤트는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23일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쌈도락을 대표하는 메뉴인 ‘쌈도락’은 곰취와 케일, 절임 깻잎, 데친 깻잎, 무쌈 등의 쌈밥 10개와 특별한 소스에 하루 동안 재워 오븐으로 구운 훈제불고기가 함께 구성된 메뉴다. 쌈은 조리에 의한 영양분의 손실이 없고, 비타민 C와 섬유질 무기질이 풍부해 입맛을 돌게 하고 피로를 풀어줘 훈제 불고기와 함께 먹으면 맛과 영양이 어우러진다. 특히 쌈도락의 쌈밥은 직접 손으로 싸서 먹어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이고 영양소의 파괴 없이 쌈의 쓴 맛을 제거한 조리법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건강한 쌈을 저렴한 가격에 맛 볼 수 있는 쌈도락은 용산점과 합정점, 가산점, 서울스퀘어점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뚝섬, 상암MBC, 뱅뱅사거리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쌈도락 관계자는 “지속적인 경기 불황과 취업의 어려움으로 지친 직장인과 청년들의 기운을 북돋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면서 “이번 이벤트를 통해 화창한 날씨에 나들이를 가는 고객에게는 좀더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을 선물하고, 나들이를 갈 시간이 여의치 않은 직장인과 청년들에게는 작은 활력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박주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