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무디킹, 서울재즈페스티벌서 ‘스무디윙버스’ 운영

스무디킹, 서울재즈페스티벌서 ‘스무디윙버스’ 운영

기사승인 2014-05-16 17:39:00

[쿠키 생활] 스무디 브랜드 스무디킹이 오는 17일과 18일 양일간 열리는 ‘서울재즈페스티벌 2014’에서 오픈키친 콘셉트의 ‘스무디윙버스’를 운영한다.

축제 기간 동안 스무디킹은 스무디윙버스를 통해 현장에서 페스티벌세트·킹세트 및 TOP5 스무디 등 페스티벌 맞춤형 메뉴를 제공한다. 특히 페스티벌세트는 ‘스무디+치킨랩’에 야외 축제 잇 아이템인 페스티벌의자까지 포함해 더블 2만3000원, 싱글 1만2000원의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그 외 스무디와 치킨랩으로만 구성된 킹세트 및 달콤한 기분을 더해 주는
‘스트로베리익스트림’, 감동이 더 깊어지는 ‘블루베리 헤븐’, 지친 몸에 에너지를 충전해주는 ‘망고 페스티벌’ 등 재즈페스티벌에 맞춘 상황별 스무디도 판매한다.

현장 분위기를 한껏 높여줄 혜택 가득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스무디앱 설치 시 사이즈업 무료 쿠폰을 제공하는 ‘스무디사이즈업 쿠폰 이벤트’와 스무디킹인증샷 업로드 시 추첨을 통해 할리우드 잇 아이템 블렌더보틀을 증정하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smoothieking.co.kr) 및 모바일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스무디킹페이스북 및 트위터를 통해 생생한 현장 소식을 전달할 계획이다.

스무디킹 관계자는 “브랜드 이미지를 한층 강화하는 차원에서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과 어울리는 음악페스티벌에 참여하게 됐다”며, “스무디킹의 차별화된 서비스와 이벤트로 더욱 풍성한 축제 분위기를 느끼길 바란다”고 전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박주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