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엔프라니의 로드샵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는 수분 크림처럼 촉촉하게 피부 에 수분을 채워주고 피부 윤기와 화사함을 선사하는 데일리 피니셔 크림, ‘나비크림’ 3종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나비크림’ 3종은 보송, 생기, 윤기로 구성돼 원하는 타입의 피부 표현을 할 수 있는 데일리 크림으로, 스킨케어 마무리 단계에 사용하면 자연스럽고 화사한 얼굴을 연출해준다.
쟈스민, 아이리스, 에델바이스 등의 8가지 화이트 플라워 콤플렉스가 피부에 보습감을 부여하고, 유기 자외선 차단제와 무기 자외선 차단제의 복합 처방으로 강한 자외선과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또한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도 함유해 미백 기능까지 갖췄을 뿐만 아니라 파라벤, 벤조페논 등을 제외한 10無의 마일드 포뮬러로 구성되어 민감한 피부도 자극없이 사용할 수 있다.
대표적으로‘나비크림보송’은 순수한 소녀처럼 뽀얗게 가꾸어주는 ‘블루밍 라벤더 나비’라는 컨셉의 제품으로 끈적이지 않는 보송한 피부를 오래도록 유지해준다. 보리지씨 오일과 라벤더 꽃수가 함유되어 화사하게 피부 결점은 커버하고 부드러운 피부결로 케어해준다.
한편 홀리카 홀리카 ‘나비크림’ 3종은 전국의 홀리카 홀리카 매장과 홀리카 홀리카 온라인 숍(www.holikaholika.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