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에뛰드하우스가 성년의 날을 기념, 스무 살을 맞은 고객들에게 모나미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작한 펜 ‘모나미 153ID 에뛰드 핑크’, 립스틱 ‘디어 마이 립스-톡’ 등을 담은 ‘핑크 블루밍 키트’를 증정하는 ‘핑크 블루밍 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19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성년의 날을 맞아, 스무 살 소녀들의 핑크 빛 미래와 꿈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지난 12일 공식 홈페이지 선착순 이벤트를 통해 당첨된 1 만 명의 스무 살 고객들은 사전에 선택한 에뛰드하우스 매장을 방문해 ‘핑크 블루밍 키트’를 수령할 수 있다.
‘핑크 블루밍 키트’에는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모나미 153볼펜의 프리미엄 라인인 ‘모나미 153ID’와 에뛰드하우스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모나미 153ID 에뛰드 핑크’ 펜, 에뛰드하우스의 인기 립스틱 ‘디어 마이 립스-톡’ 스무 살 소녀들이 미래의 꿈을 적어볼 수 있는 ‘핑크 블루밍 카드’ 등이 포함된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올해 성년의 날을 맞은 스무 살 소녀들의 미래가 핑크 빛 꽃처럼 피어나길 바라며 ‘모나미 153ID 에뛰드 핑크’ 펜 등 사랑스러운 아이템을 담은 ‘핑크 블루밍 키트’를 선물하게 됐다”며 “‘핑크 블루밍 키트’와 함께 평생 한 번뿐인 성년의 날을 더욱 달콤하게 보내길 바라며, 에뛰드하우스는 앞으로도 소녀들의 스무 살을 함께 축하하는 더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폭발적인 인기를 자랑하며 시작한지 15분 만에 종료된 1 만 명 선착순 증정 이벤트에 아쉽게 참여하지 못한 스무 살 고객(1995년생) 또한 19일~21일까지 전국 에뛰드하우스 매장을 방문하면 뷰티 콜라겐 워터인 ‘핑크퐁 콜라겐 워터’를 받을 수 있다(선착순 10만 명 마감).
특히 성년의 날인 19일 하루 동안은 특정 에뛰드하우스 매장을 방문하는 스무 살 고객 100명에게 선착순으로 ‘핑크 블루밍 키트’를 깜짝 추가 증정한다. 행사 진행 매장은 19일 당일 에뛰드하우스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할 예정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