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교원그룹(대표 장평순)이 스마트 학습 시스템 ‘올앤지(ALL&G)’의 전용 학습 프로그램 ‘도요새잉글리시’와 ‘빨간펜 누리똑’을 출시한다고 전했다.
‘도요새잉글리시’는 교원의 디지털 영어학습 프로그램으로, 전문적인 커리큘럼과 프리미엄 콘텐츠, 과학적인 학습 관리 시스템으로 구성된다. 이를 통해 아이들은 흥미를 갖고 영어를 배우며, 부모는 아이의 영어 실력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도요새잉글리시’는 3단계 학습 시스템으로 이뤄져 있다. 1일 1시간 진도학습, 학습 내용 전체를 반복하는 Lesson repeat, 부족한 부분을 복습하는 Review+로 체계적인 영어 학습이 가능하며, 아이가 재미있게 몰입하여 학습할 수 있도록 3D 애니메이션, 인터랙티브 북 등을 지원한다. 영어 전문 선생님의 1대1 화상 수업도 가능하다. 주기적인 평가와 즉각적인 피드백 그리고 맞춤형 결과 분석 또한 ‘도요새잉글리시’의 장점이다. 학부모는 학습 관리 사이트와 스마트폰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자녀의 학습 현황과 결과 리포트를 확인할 수 있다.
‘빨간펜 누리똑’은 주제별 동화책, 앱, 교구를 연동한 학습 프로그램이다. 이는 아이의 연령에 맞는 96가지 통합 주제와 흥미로운 애플리케이션 체험 활동으로 구성된다. 아이는 직접 보고, 듣고, 만질 수 있는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활동과 생생하고 풍부한 멀티미디어 자료, 재미있는 앱 연동 교구 활동으로 학습을 놀이처럼 즐길 수 있다. 또한 매주 새로운 창작 동화를 제공하여 앱과 책을 활용해 스스로 책 읽기에 집중하고 독서에 흥미를 가질 수 있도록 유도한다. 더불어 빨간펜 선생님의 주 1회 방문 관리까지 더해져 한 주간 이뤄지는 학습을 효과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다.
한편, 지난 12일 교원그룹은 교육용 태블릿PC인 ‘올앤지 패드(ALL&G pad)’를 기반으로 한 스마트 학습 시스템 ‘올앤지’를 출시했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계속적으로 스마트 학습 시스템 올앤지에 교원의 우수한 교육 콘텐츠를 업데이트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성일 기자 ivemic@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