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벨, 당일 산행용 ‘스텔라 배낭’ 2종 출시

몽벨, 당일 산행용 ‘스텔라 배낭’ 2종 출시

기사승인 2014-05-20 15:59:00

[쿠키 생활] LS네트웍스에서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몽벨이 당일 산행과 트레킹, 미니멀 캠핑 등 단거리 여행에 적합한 ‘몽벨 스텔라 배낭’ 2종을 출시했다.

‘몽벨 스텔라28 배낭’은 벌집 무늬가 있는 나일론 210데니어 원단에 얇고 가벼운 나일론 100데니어 원단을 배색으로 사용했다. 멜빵 부분과 등판은 에어메쉬 소재를 적용하여 보다 유연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어깨에 실리는 하중을 분산시킬 수 있는 허리벨트 안쪽에도 역시 에어메쉬 소재를 사용하였으며, 허리벨트 바깥 부분에는 지퍼 포켓과 스판 포켓이 있어 간단한 소지품 수납에 용이하다.

멜빵 부분에는 D자형 고리가 있어 작은 파우치 등을 고정할 수 있도록 했으며, 스틱걸이용 스트링을 적용하여 더욱 실용적이다. 또한 하단 지퍼포켓에는 레인커버가 내장되어 있어 우천 시 배낭을 보호할 수 있다. 브라운, 라임그린, 네이비의 3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몽벨 스텔라23 배낭’은 23L의 작은 사이즈의 배낭으로 여성이나 가벼운 당일 산행에 어울린다.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에 경량 나일론 100데니어 원단을 사용하여 무게를 줄이고 세련된 외관을 연출했다. 에어메쉬 소재가 적용된 등판과 어깨 멜빵으로 보다 가벼운 느낌을 주며, 배낭을 몸에 더욱 밀착시켜 하중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허리벨트와 가슴벨트를 추가했다.

또한 호루라기 버클이 달려 있어 보다 안전한 산행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28L 제품과 마찬가지로 D자형 고리와 스틱걸이용 스트링, 레인커버 등을 함께 구성하어 더욱 편안한 산행이 가능하다. 블루, 라임그린, 머스터드의 3가지 컬러.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 난 기자 nan@kukimedia.co.kr
김난 기자
nan@kukimedia.co.kr
김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