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 W 포레 샌들 출시

프로스펙스, W 포레 샌들 출시

기사승인 2014-05-20 16:03:01

[쿠키 생활] LS네트웍스의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여름 휴가 시즌에 앞서 워킹화 기능이 탑재된 패션 워킹 샌들 ‘W 포레 샌들(W Foret Sandal)’을 출시했다.



프로스펙스 W 포레는 야외활동 및 캠핑이 증가하는 여름 시즌을 겨냥해 워킹화의 정통성을 자부하는 프로스펙스에서 자신 있게 제안하는 캠핑용 워킹화 라인으로 W 포레 샌들은 올인원(All in one) 캠핑용 워킹화 ‘W 포레’ 시리즈의 샌들 버전이다.

W 포레 샌들은 내측과 외측이 갈라져 굴곡이 심한 지형에서도 지면을 움켜쥐는 성질이 있는 산양의 발에서 영감을 받아 아웃솔(밑창)을 6개 부위로 깊은 홈을 통해 각 부분이 4방향으로 움직일 수 있도록 설계한 독립 서스펜션 구조가 특징이다. 따라서 산길 같이 거친 노면은 물론 물이 있는 계곡의 바위를 디딜 때나 수상 레저 활동시 접지력을 높여 최적의 안정감을 제공한다.

또한 발가락을 보호해 줄 수 있는 토캡 구조로 여름철 맨발에도 안전하게 착용이 가능하고 바닥면에 배수구조 및 스틸 메쉬 적용으로 외부 이물질 침투를 방지하여 여름철 물놀이 시 물속에서도 착화가 가능하다. 특히 어른용은 스토퍼 형식, 아동용은 벨크로 형식(찍찍이 타입)으로 캠핑 등을 할 때 신고 벗기 편하여 슬리퍼 대용으로도 충분하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 난 기자 nan@kukimedia.co.kr
김난 기자
nan@kukimedia.co.kr
김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