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중 수업 및 온라인 쇼핑몰 운영 과정 개설
[쿠키 생활] ㈜미래전략경영원은 주말에만 운영해오던 ‘SNS 마케팅 전문가 과정’을 이번 달부터 주중(수요일)에도 운영한다. 또 ‘온라인 쇼핑몰 운영 과정’ 등 교육 프로그램도 새롭게 개설한다.
박세학 ㈜미래전략경영원 대표는 “미래전략경영원이 지난해 9월 대구 지역에서 SNS전문가 과정(10주 과정)개설한 이후 이 지역의 중소기업의 CEO나 마케팅 담당자는 물론 중소 자영업, 소상공인들로부터 SNS 마케팅으로 가시적인 효과를 보았다 는 감사 인사를 받고 있다”면서 “이 같은 지역의 호응에 힘입어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이게 되었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개설한 ‘쇼핑몰 운영’ 프로그램은 김준태 이비엠그룹 대표가 직접 강의하고 SNS와 연계해 본사쇼핑몰, 오픈마켓, 소셜커머스를 아우르는 실질적인 운영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쇼핑몰 운영’ 과정은 오는 23일과 30일 금요일(16시간) 과정으로 개설된다.
또 ‘스마트폰 스마트하게 활용하기’ 과정은 스마트폰의 대중화에 따라 업무적으로나 사업 측면에서 좀 더 잘 사용했으면 하는 욕구가 높아짐에 따라 스마트폰의 다양한 기능을 제대로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2일간 총 16시간 과정이 있다.
한편 ㈜미래전략경영원은 고용노동부 지정 직업능력훈련개발 기관으로 특별히 고용보험에 가입돼 있는 정규직, 비정규직 근로자 뿐 아니라 단시간 근로자, 일용근로자, 자영업자도 대상이 교육의 대상이 될 수 있다. 교육 문의와 참가는 ㈜미래전략경영원 SNS교육사업부(053-741-3070, 1137)로 하면 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 난 기자 nan@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