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미끄럼방지 논슬립 아쿠아슈즈 ‘네온테트라’ 출시

네파, 미끄럼방지 논슬립 아쿠아슈즈 ‘네온테트라’ 출시

기사승인 2014-05-21 14:26:00

[쿠키 생활]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물 속 젖은 바위에서도 탁월한 미끄럼 방지 효과를 갖추고 있는 논슬립 아쿠아슈즈 ‘네온테트라’를 새롭게 출시했다.

네파의 논슬립 아쿠아슈즈 ‘네온테트라’는 물과 기름 위에서도 우수한 접지력을 발휘하는 네파만의 ‘하이퍼제트’ 아웃솔(밑창)이 적용되었다. 미끄러짐의 원인인 수막현상을 방지하도록 밑창을 일정한 크기로 조각하고 배열했으며, 중량이 한쪽으로 집중되지 않도록 분산시켜줘 여름철 계곡 및 수영장 등 미끄러운 환경에서도 안전하게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다.

물에 젖어도 쾌적함을 유지시켜주는 점 또한 특징. 물이 신발 내부로 역류하지 않도록 배수구를 측면과 후면에 위치시켰으며, 신발이 젖거나 물이 찰 경우 물 빠짐 구멍을 통해 물기가 외부로 신속하게 배출된다. 또한, 신발 갑피에 건조가 빠르고 통풍이 우수한 이중 메쉬 소재를 사용해 몰놀이 직후에도 상쾌한 착용감을 유지시켜준다.

가벼운 무게와 함께 충격흡수 및 내구성이 뛰어난 인젝션 파일론 미드솔(중간창)을 사용해 발의 피로도를 최소화했으며, 항균 및 탈취기능이 우수하고 완충 및 복원력이 뛰어난 오소라이트 인솔(깔창)까지 적용되어 물놀이는 물론 가벼운 계곡 트레킹에도 적합하다.

일상에서도 착용할 수 있을 정도로 세련된 디자인도 돋보인다. 일반 러닝화 및 워킹화와 같은 디자인으로 캐주얼 및 스포츠룩 연출 또한 가능하며, 블루, 오렌지, 라임, 그레이 등 시원한 컬러로 출시되어 여름철 제격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 난 기자 nan@kukimedia.co.kr
김난 기자
nan@kukimedia.co.kr
김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