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 부부의 날 맞아 아웃도어 커플 티셔츠 출시

아이더, 부부의 날 맞아 아웃도어 커플 티셔츠 출시

기사승인 2014-05-21 14:46:04

[쿠키 생활] 21일은 ‘부부의 날’이다. 가정의 달인 5월에 둘(2)이 하나(1)가 된다는 뜻이 담긴 부부의 날은 남편과 아내가 서로의 소중함을 되새기고 화목한 가정을 일궈가자고 다짐하는 날이다. 부부의 날을 맞아 배우자를 위한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아웃도어 커플 티셔츠를 추천한다.

따뜻한 날씨를 맞아 부부가 함께 나들이나 아웃도어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면 아웃도어 커플 티셔츠로 더욱 젊고 세련된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부부의 날을 맞아 서로의 건강은 물론 부부애까지 챙길 수 있는 아웃도어 커플 티셔츠 2종을 선물로 추천했다.

이번 선보인 아이더 ‘로첼리네’, ‘아르세스’ 짚 티는 남성용과 여성용 제품 디자인을 동일하게 제작해 아웃도어 활동 시 커플룩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차분한 색상과 깔끔한 디자인을 적용해 부부가 함께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때 과하지 않으면서도 갖춰 입은 듯한 센스 있는 아웃도어 커플룩을 연출하기 좋다.

아이더 로첼리네 짚 티는 냉감 기능성 소재인 ‘아이스 큐브(ICE CUBE)’를 적용해 언제나 시원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땀과 열을 신속하게 흡수하고 발산시켜줘 피부에 시원하고 상쾌한 바람이 스치는 듯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살에 닿는 촉감이 부드러워 착용감이 뛰어나며 신축성이 좋아 역동적인 움직임에도 최적의 활동성을 제공한다. 목 부분에 배색 지퍼를 적용해 포인트를 줬으며 전면에 곡선 배색 디자인을 적용해 착용 시 날씬해 보이는 효과를 준다.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제작해 다양한 연령대가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다. 남성용 색상은 화이트, 살사, 네이비 3가지며 여성용 색상은 레몬, 오렌지, 퍼시픽 3가지다.

아이더 아르세스 짚 티는 신체 운동 능력을 높여주는 ‘셀리언트(Celliant)’ 소재를 적용한 고기능성 티셔츠다. 셀리언트 소재는 임상 실험을 거친 세계 최초의 반응성 섬유로 근력 강화와 근육 피로 감소, 혈액 순환 개선에 도움을 줘 아웃도어 활동으로 인한 근육 통증 완화 및 피로 회복에 효과적이다. 땀의 흡수와 건조가 뛰어난 소재를 가미해 더운 날씨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어깨에 골드 컬러의 웰딩 프린트를 더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남성용 색상은 옐로우, 키위, 살사, 씨 4가지며 여성용 색상은 라이트옐로우, 라이트오렌지, 애플 3가지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 난 기자 nan@kukimedia.co.kr
김난 기자
nan@kukimedia.co.kr
김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