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식스, ‘젤 라이트 3’·‘젤 에피러스’ 한정 출시

아식스, ‘젤 라이트 3’·‘젤 에피러스’ 한정 출시

기사승인 2014-05-22 13:14:00

[쿠키 생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 코리아가 해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젤 라이트 3’, ‘젤 에피러스’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한정 발매로 ‘젤 라이트 3’는 3천 족, ‘젤 에피러스’는 2천 5백 족만 판매할 예정이다.

이번에 출시된 ‘젤 라이트 3’는 1991년 처음 발매된 아식스의 대표적인 클래식 러닝화다. ‘젤 라이트 3’의 가장 눈에 띄는 점은 어퍼의 혀(설포) 부분이다. 보통의 운동화와는 다르게 설포 부분이 발등 양쪽으로 갈라져 발을 편안하게 감싼다. 이번에 출시하는 컬러는 소프트 그레이를 기본 베이스에 레드와 스카이블루 컬러 조합으로 어떠한 코디에도 쉽게 매치할 수 있다.

‘젤 에피러스’도 아식스의 대표 클래식 러닝화로 1989년 출시되어 지금까지 다양한 다양한 컬러로 출시됐다. 이번에 선보인 슈즈 컬러는 다크 그레이 베이스로 빈티지한 느낌을 살렸으며 레드 색상의 아식스 스트라이프로 매치하여 강렬하게 포인트를 줬다.

‘젤 라이트 3’, ‘젤 에피러스’ 두 제품 모두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아식스의 대표기술인 젤 쿠션을 적용해 우수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또한, 해외 유명 기업 및 작가들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글로벌에서는 인기제품이며, 국내에서도 다수의 매니아 층을 보유하고 있다.

아식스 관계자는 “지난 달 슈즈 멀티숍을 통해 ‘젤 라이트 3’ 일부 모델을 출시했지만, 아식스 대리점을 통해 공식으로 출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며 “앞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더욱 다양한 젤 시리즈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 난 기자 nan@kukimedia.co.kr
김난 기자
nan@kukimedia.co.kr
김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