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태블릿PC 카메라 등 최고 71% 할인 판매
[쿠키 생활] 때 이른 여름과 월드컵 개막일이 가까이 다가오고 있는 가운데 GS샵 모바일앱이 관련 상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대형 할인 이벤트를 벌인다.
GS샵(GS SHOP)은 오는 28일까지 ‘GS샵 다함께 콕’ 이벤트를 자사 모바일앱을 통해 진행 중이다.
고객들은 이번 ‘GS샵 다함께 콕’ 이벤트를 통해 제습기, 선풍기, 선글라스 등 다양한 여름 상품과 TV, 태블릿PC, 카메라와 같은 전자제품, 여행가방과 명품 선글라스 등을 최고 71%의 높은 할인율로 구입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매일 다른 상품이 등장하는 만큼 매일 방문해 어떤 상품이 준비돼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벤트 상품으로는 아이패드 미니2가 60% 할인된 24만원대에, 소니 디지털카메라(NEX-5TL)가 71% 할인된 19만원대에, 고급 ANM 자전거가 61% 할인된 14만원대에, LG클래식TV가 65% 할인된 28만원에 준비돼 있다. 고객들은 이밖에 신일 선풍기를 60% 할인된 2만9000원에, 위닉스 뽀송 제습기를 50% 할인된 13만원대에, 레이밴 명품 선글라스를 60% 할인된 7만5000원에 구입가능하다.
이벤트는 신규 및 기존 고객구분 없이 참여할 수 있다. 매일 준비된 2개의 상품 중 갖고 싶은 상품을 ‘콕!’하고 터치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목표 ‘콕’수를 달성하면 다음날 오전10시 최대 71%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선착순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 상품은 매일 변경되며 GS샵 모바일 앱에서 가능하다.
콕은 1일 1회씩 참여 가능하며, 구매 기회는 전체 이벤트 기간 중 1회로 제한된다.
GS샵 관계자는 “이른 여름철에 맞춰 다양한 여름상품과 월드컵에 맞춰 TV 등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이번 이벤트가 여름과 월드컵을 즐겁게 보내는데 꼭 필요한 상품들을 저렴하게 구입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