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무디킹, 건강한 여름 돕는 ‘베지 스무디’ 3종 출시

스무디킹, 건강한 여름 돕는 ‘베지 스무디’ 3종 출시

기사승인 2014-05-30 14:14:00

[쿠키 생활] 스무디 브랜드 스무디킹이 6월 1일부터 더운 여름을 건강하고 상큼하게 보낼 수 있는 신제품 베지 스무디 3종을 선보인다.

베지 스무디 3종은 ‘애플 키위 케일 드림(Apple Kiwi Kale Dream)’, ‘베리 캐롯 드림(Berry Carrot Dream)’, ‘캐롯 케일 드림(Carrot Kale Dream)’으로 기호에 따라 채소와 과일의 뛰어난 맛과 영양의 조화를 선택해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한 베지 스무디의 주원재료인 당근과 케일은 각각 딸기, 사과, 키위와 혼합됐을 때 당근과 케일이 가지고 있는 특유의 달콤함이 더욱 강화돼 채소 섭취를 꺼리는 어린이들이나 기름진 식생활로 채소, 식이섬유 섭취가 부족한 성인들도 맛있고 간편하게 최상급의 채소를 섭취할 수 있도록 돕는 제품이다.

베지 스무디 3총사 중 신선한 사과를 한입 베어 물었을 때의 상큼함이 특징인 ‘애플 키위 케일 드림’ 스무디는 맛뿐만 아니라 최상급 케일에 함유돼 있는 비타민 C, E, K와 비타민 C의 보고인 키위를 통해 다양한 비타민을 골고루 섭취할 수 있어 피부미용과 피로회복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딸기와 당근의 새콤달콤한 맛이 일품인 ‘베리 캐롯 드림’ 스무디는 눈 건강에 도움이 되는 당근의 비타민 A가 풍부해 장시간 스마트폰, 컴퓨터에 노출돼 눈의 건강을 위협받고 있는 현대인들에게 적합한 스무디이자 무더운 여름철 땀으로 수분이 손실돼 쉽게 무너질 수 있는 몸 속 수분 밸런스를 빠르게 맞춰주는 일렉트로라이트(전해질)가 추가돼 있는 기능성 스무디로 알려져 있다.

본격적인 노출의 계절을 맞아 다이어트를 하는 여성과 남성에게는 ‘캐롯 케일 드림’ 스무디가 각광을 받고 있다. ‘캐롯 캐일 드림’ 스무디는 당근과 케일에 풍부하게 함유돼 있는 식이섬유를 통해 포만감을 느낄 수 있으며, 다이어트 시 섭취가 부족할 수 있는 단백질도 함유돼 있어 영양밸런스까지 맞춰진 똑똑한 제품이다. 특히 Small 사이즈 기준 지방 0g, 136㎉의 낮은 열량으로 체중조절 시 유용한 식사대용 푸드라고 할 수 있다.

이처럼 베지 스무디 3종은 각각 당근과 케일이 과일과 블렌딩된 제품으로 시중에서 판매되고 있는 일반 채소주스에 비해 뛰어난 영양밸런스와 신선함, 맛을 자랑한다. 특히 케일은 미국에서 비타민 폭탄이라고 불리며 많은 사람들이 즐겨 먹는 채소로 칼로리는 낮고 식이섬유가 많이 함유돼 있어 소화를 촉진시켜 주고 변비를 예방해준다. 또한 혈당을 낮추고 과식을 억제해주기 때문에 다이어트에도 많은 도움이 된다.

스무디킹 관계자는 “베지 스무디는 고객들의 Healthy & Active Lifestyle을 돕는 스무디킹 브랜드의 가치에 꼭 부합할 뿐 아니라 스무디가 훌륭한 건강 제품이라는 사실을 널리 알릴 수 있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한편 스무디킹은 모든 고객들이 더운 여름을 건강하고 상큼하게 보낼 수 있도록 신선한 채소 섭취를 권장하기 위해 6월 1일부터 30일까지 베지 스무디 3종 무료 사이즈 업을 제공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박주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