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가지 채소와 우동을 동시에~”… 한솥, ‘샐러드우동’ 출시

“6가지 채소와 우동을 동시에~”… 한솥, ‘샐러드우동’ 출시

기사승인 2014-05-30 14:15:01

[쿠키 생활] 한솥이 다이어트에 관심이 커지는 계절을 맞아 다이어트와 건강, 영양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신제품 ‘샐러드우동’을 6월 출시한다.

한솥의 샐러드우동은 6종류의 채소(양상추, 적채, 적근대잎, 비타민, 로메인과 치커리)를 프리미엄 사누끼우동면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 프리미엄 사누끼우동면은 일반 우동면보다 도톰하고 쫄깃한 식감을 가지고 있어 샐러드우동을 먹는 고객에게 고품질의 면을 먹는 즐거움을 제공한다. 또한 국물 없이도 고소하고 한솥에서 특별히 개발된 참깨드레싱을 뿌려서 먹는 방식으로 나트륨 과다 섭취 등의 고민에서 해방된다는 것도 장점이다.

샐러드우동은 또 먹기 편하고, 간단하게 한 끼를 해결할 수 있어 바쁜 현대인의 시간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된다. 판매가는 3900원. 9월까지 판매된다.

이와 함께 또다른 한솥의 인기 계절메뉴인 열무강된장비빔밥이 돌아온다. 여름철 입맛을 돋우고 더운 날씨에 손실된 체력을 보충할 수 있는 이 제품은 아삭하고 시원한 열무와 구수한 강된장소스가 어우러져 개운함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달걀후라이(500원) 또는 제육토핑(500원)을 추가해 먹으면 더 푸짐하고 알찬 열무강된장을 느낄 수 있다. 판매가는 3500원.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박주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