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토스’, 스마일 컬렉션 출시

스페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토스’, 스마일 컬렉션 출시

기사승인 2014-06-05 13:26:00
매 시즌, 가장 감각적이고 크리에이티브한 제품으로 많은 남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스페인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토스(TOUS)’가 올 여름 스마일 컬렉션을 선보인다.

토스(TOUS)는 위트 있고 세련된 쥬얼리 뿐만 아니라 스타일리시한 가방, 시계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는 뉴 브랜드이다. 토스에서 전개하는 이번 2014 S/S 스마일 컬렉션은 보기만 해도 절로 미소가 지어지는 밝은 이미지의 스마일 모양에, 토스의 시그니처인 곰 모양과 하트를 이용하여 매력적이고 해피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누구나 알고 있는 SMILE이라는 컨텐츠에 생생한 컬러감이 더해져 다양한 연령대의 여성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해수욕장이 하나 둘씩 개장 하고 있는 초여름 날씨의 요즘, 스마일 컬렉션은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는 스타일에 작은 액세서리 하나만으로 포인트를 살려 멋진 썸머룩을 완성 시킬 수 있으며, 여러 손가락 마디에 비비드한 컬러의 스마일 링을 레이어드하면 보다 세련된 룩을 선보일 수 있다.

코앞으로 다가온 월드컵, 밝게 웃는 화사한 스마일 컬렉션 쥬얼리와 함께 승리의 염원을 담아 파이팅 넘치는 스타일링을 해보는 것도 좋은 스타일 팁이 될 수 있다. 토스의 스마일 컬렉션은 반지, 목걸이, 팔찌, 귀걸이로 전개되며 가격은 10~20만원대, LOTTE, 신세계, 현대 등 주요 백화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 난 기자 nan@kukimedia.co.kr
김난 기자
nan@kukimedia.co.kr
김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