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시간대 경기라면 친구들과 ‘치맥’을 먹으며 응원하겠지만, 밤새 기다려 경기를 보다 출근 준비를 해야 하는 상황이다. 신나게 응원하고도 쌩쌩하게 출근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퉁퉁 부은 얼굴과 모공 가득한 피지를 잡아라~
새벽부터 아침까지 이어진 경기를 보느라 피부의 재생능력이 현저히 떨어지고 피지 과다분비, 뾰루지까지 총체적 난국이다. 또한 맵고 짠 음식을 먹었다면 몸은 체내 수분을 끌어 당겨 얼굴은 쉽게 퉁퉁 붓는다.
먼저 클렌징 워터로 노폐물을 닦아내고 손바닥을 비벼 따뜻하게 해 얼굴을 감싸 혈액순환을 촉진시켜 주자. 밤새 확 늘어난 모공과 거뭇거뭇한 피지가 걱정이라면 피지 흡착 효과가 뛰어난 팩을 바른 뒤, 토너를 냉장고에 넣어 차갑게 한 뒤 바르면 부기가 가라앉는 효과를 볼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의 진짜진짜 산뜻한 제주 탄산 H2O 클렌징 워터는 물 세안 없이 클렌징과 보습, 피지까지 한 번에 관리해주는 노워시 타입의 대용량 세안제이다. 국내 최대 탄산 온천인 제주 산방산 온천수가 함유돼 풍부한 미네랄과 탄산 성분이 효과적으로 피부 노폐물과 피지를 케어하고 메이크업을 말끔하게 닦아 촉촉함만 남겨 준다.
하와이안 프레시 클레이팩은 깨끗한 모공과 매끈한 피부를 위한 미세입자의 청정 클레이 팩으로 하와이산 청정 클레이의 뛰어난 피지 흡착 작용이 모공을 깨끗하게 관리해주며, 냉각 효과가 뛰어난 히비스커스 꽃 성분이 모공을 축소시키고 부기를 완화시켜 준다.
◇타임전략만 잘 짜도 굿모닝! 출근 준비는 하프타임을 이용
들뜬 마음으로 안자고 기다리다 자칫하면 잠들어 경기를 못 볼 수 있다. 친구들과 함께 모여 중간에 잠들면 서로 깨워주면서 기다리는 방법도 있다. 하지만 올빼미형 인간이 아니라면 차라리 시계 알람을 맞춰놓고 밤 9시나 10시에 일찍 잠드는 게 낫다.
전반과 후반 경기 사이 휴식시간인 하프타임 동안 출근 준비를 하거나 간단한 아침식사를 먹으면 시간을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시간 절약을 위해 여러 기능이 모아진 올인원 화장품과 패스트푸드점의 배달 서비스를 특급 추천한다.
맥도날드는 월드컵 개막을 맞아 오는 14일, 15일 2일간 맥도날드 제품을 배달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인기 맥윙 2조각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오전 4시 30분부터 오전 10시 30분까지 아침시간에 즐길 수 있는 라틴 BLT 머핀 등 월드컵 신제품을 한정 출시한다.
네이처리퍼블릭 슈퍼 오리진 컴플리트 컨트롤 크림은 스킨케어, 선크림, 메이크업 기능을 하나로 모은 스마트 멀티베이스 크림. 미백과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의 3중 기능성 제품으로 피부톤을 환하게 보정해주고 촉촉하게 빛나는 촉광 피부를 완성해 준다.
◇‘치맥’ 보다는 가벼운 간식과 무알콜 음료로~
스포츠 관람에 치킨과 맥주는 환상의 짝꿍이겠지만 이번 월드컵은 예외가 될 듯 하다. 한국 경기가 열리는 시간이 아침 출근 시간과 겹쳐 음주는 금물. 새벽 경기이다 보니 기름진 치킨, 감자튀김, 냉동 식품 보다는 육포, 오징어, 과일 등 속을 편하게 할 수 있는 간식을 준비하자. 그래도 축제 분위기를 위해 술이 빠질 수 없다는 분들을 위해 무알콜 음료를 추천한다. 알코올 함유량이 0%라 음주를 못하는 사람들도 즐길 수 있다.
하이트진로- 하이트제로 0.00 스페셜(캔 355㎖)은 맥주의 맛과 청량감은 그대로 담은 무알코올 음료이다. ‘2014 FIFA 브라질 월드컵’을 기념하기 위한 스페셜 에디션으로 축구경기를 하고 있는 선수들의 생동감 넘치는 모습을 패키지에 표현했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