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속형 프리미엄 쿡웨어 브랜드 ‘마이셰프(mychef)’가 한국 축구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며 이색 이벤트 ‘매운 요리 응원전’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한국 축구의 매운 맛을 보여주자’는 축구 대표팀을 향한 주부들의 응원 메시지를 전하고자 준비한 것으로, 오늘(16일)부터 27일까지 마이셰프의 공식 온라인 카페를 통해 진행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99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마이셰프 공식 카페인 ‘오 마이셰프 인 마이키친(cafe.naver.com/enjoymychef)’에 가입한 후 응원 메시지가 담긴 ‘열정의 매운 맛 요리’를 직접 만들어 이를 소개하는 사진을 ‘축구 응원요리’ 코너에 올리면 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이색적인 요리를 선보인 11명에게는 ‘열정의 응원상’으로 캐스키드슨 백팩, 크라비츠 에코백 등 레드 컬러 아이템을, 또 다른 88명에게는 ‘오늘의 응원상’ 이름으로 배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가 주어진다. ‘열정의 응원상’ 당첨자는 다음달 2일 마이셰프 공식 카페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며, ‘오늘의 응원상’ 당첨자는 이벤트 진행 기간 동안 매일 오후 6시에 발표한다.
마이셰프 브랜드 매니저는 “주부들이 축구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이색 요리를 직접 기획하고 만들어보며 주방에서 또 하나의 새로운 즐거움을 발견하게 하자는 취지에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면서 “앞으로도 ‘즐거운 주방 문화를 선도’하는 마이셰프의 다양한 활동들을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