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9일 (금)
블랙야크, 썸머슈즈 5종 출시

블랙야크, 썸머슈즈 5종 출시

기사승인 2014-06-18 13:19:00
블랙야크는 이번 시즌, 바캉스에 초점을 맞춘 오션라인을 구축해 수중ㆍ해양 스포츠에 활용할 수 있는 티셔츠와 바지, 수영복, 배수기능을 강화한 신발 등 제품을 내놨다.

오션라인의 대표신발인 사이클론은 아쿠아 콘셉트의 다목적 형 캠핑슈즈로 버클기능이 있어 탈착과 사이즈조절이 쉽다. 밑창이 신발의 앞부분까지 연결돼 발가락의 상해를 최대한 방지하며, 빠른 배수기능으로 쾌적한 발 상태를 돕는다. 주황·연두·분홍 3가지 색상이다.

또, 클리오네는 독특한 모양의 자카드 직조와 야크를 형상화한 프린트로 포인트를 부여한 샌들. 해변이나 계곡, 물가 등에서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다. 색상은 남색과 적갈색 2가지. 함께 출시된 정글은 일명 조리 형태로, 해변이나 물놀이 또는 일상생활에서 가볍게 신을 수 있다. 진회색과 청색·베이지 3가지 출시.

황상훈 블랙야크 상품기획부 부장은 “기존 아쿠아슈즈와 달리 심플한 색상과 디자인으로 일상에서도 무리 없이 신을 수 있다”고 말했다.

블랙야크는 지난해 선보여 큰 인기를 끌었던 에스케이프와 바라쿠다 제품을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해 재 출시, 올 여름 총 5가지의 썸머슈즈를 선보이게 됐다.

김 난 기자 nan@kukimedia.co.kr
김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뽀빠이 아저씨’ 이상용, 9일 별세…향년 81세

‘뽀빠이 아저씨’라는 애칭으로 유명한 방송인 이상용이 9일 오후 2시30분께 별세했다. 향년 81세. 소속사 이메이드 관계자에 따르면 이상용은 이날 서울 서초구 자택 인근 병원에 다녀오던 중에 쓰러졌다. 이후 서울성모병원으로 이송됐지만 끝내 세상을 떠났다. 관계자는 “전날에 같이 행사를 다녀왔다. 감기 기운이 있다고 들었는데, 이렇게 갑자기 떠날 줄은 몰랐다”고 비통한 심정을 밝혔다. 빈소는 서울성모병원에 마련될 예정이다.19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