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탄둘, 온라인 예약 시스템 도입… 이용 시 커피교환권 제공

미스터탄둘, 온라인 예약 시스템 도입… 이용 시 커피교환권 제공

기사승인 2014-06-20 10:02:00
대명그룹에서 운영하고 있는 외식프랜차이즈 미스터탄둘이 임시 온라인예약 시스템을 도입하고 다음달 8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방문 하루 전까지 PC와 모바일 사이트를 통해 온라인 예약하는 고객 전원에게 방문 당일 커피빈 등 유명 커피전문점의 커피교환권을 제공한다. 또한 주중, 매장 방문 후 찍은 사진을 미스터탄둘 공식 페이스북에 올리면 매일 1명을 추첨해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입장권을 증정한다. 온라인예약 이벤트를 블로그, 카페, SNS에 공유하는 고객에게는추첨을 통해 백화점상품권 및 커피교환권을 증정한다.

온라인 예약 가능한 미스터탄둘 매장은 서울 방배점과 역삼점, 분당 오리역점, 거제 옥포동점 등 4곳이다.

김현철 미스터탄둘 부문장은 “지난 3월 한 생활 프로그램의 ‘꼬치구이’ 특집에서 미스터탄둘의 화덕에 통째로 구운 고기 꼬치구이가 소개돼 화제를 모은 이후 매장 이용객들의 편의를 도모하기 위해서 온라인예약 시스템을 도입하고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미스터탄둘은 방송을 통해 다양한 식재료와 함께 꼬치에 꿴 촉촉한 고기 육질과 ‘인도의 탄두르+브라질의 츄라스코’를 결합시킨 톡톡 튀는 조리방식을 소개하며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은 바 있다. 방송 후 삼겹살 맛집으로 입소문을 탔을 뿐 아니라 유망 프랜차이즈 창업 아이템으로 떠올라 경기 불황 속에서도 탄탄대로로 가맹점을 늘려 나가고 있는 상황이다.

이처럼 독특한 아이템으로 승부수를 띄운 미스터탄둘은 대기업이 운영하는 브랜드라는 점에서도 고기집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점주들에게 높은 점수를 받고 있다. 대명그룹 계열사 대명라이프웨이가 오랜 시장조사와 사업성 검토 후 론칭, 탄탄한 자본력을 바탕으로 가맹점 리스크를 최소화 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기 때문이다.

체계적인 교육 매뉴얼과 안정적인 물류 시스템, 합리적인 마진 구조 역시 호감지수를 높인다. 더욱이 전국을 커버할 수 있는 영업력과 물류시스템은 예비 창업주로 하여금 점포 개설지역을 수도권에 국한하지 않고 전국적으로 선택할 수 있는 폭넓은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탄둘 화덕 2대를 놓는 일반 규모와 1개를 놓는 20평 이하 소규모 창업 중 선택이 가능하다는 점도 실속있다.

현재 미스터탄둘은 지난 5월까지 기존 4곳의 매장 외 광명 철산점, 마산 합성점, 대전 관저점, 창원 상남점 등 4곳의 점포 계약을 완료했다. 여기에 점포개발이 한창 진행중인 대전 둔산점, 대전 유성점, 세종시점, 안양 평촌점, 안양 인덕원점까지 추가하면 9개의 매장이 더 늘어나게 된다.

미스터탄둘 창업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mrtandul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문의: 02-2222-7531).

신민우 기자 smw@kukimedia.co.kr
신민우 기자
smw@kukimedia.co.kr
신민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