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한식 브랜드 불고기브라더스가 브랜드 탄생 8주년을 맞아 어려운 가계경제 상황으로 외식이 부담스러운 고객들을 위해 인기 메뉴와 식사를 할인해 제공하는 ‘외식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불고기브라더스는 지난 8년 동안 고객에게 받은 무한 사랑에 답하고자 6월부터 3개월간 전국 21개 매장에서 한우 설화등심(150g)과 한우 생등심(150g)을 1만9800원, 서울식불고기(150g)는 9900원, 냉면 6900원 등 4가지 메뉴를 최대 47%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8주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8주년을 맞아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되는 한우 설화등심과 한우 생등심은 불고기브라더스의 고품격 한우 구이 메뉴다. 한우 설화등심은 얇게 썰어 낸 고기 위에 눈꽃처럼 펼쳐진 마블링이 일품이며, 한우 생등심은 두툼한 등심의 부드러운 육질에서 나오는 고소한 육즙으로 모든 연령층에 인기가 높다. 또 부드럽고 자극적이지 않아 아동동반 가족 고객이 선호하는 서울식불고기는 언양식, 광양식불고기와 함께 브랜드 창립 때부터 가장 많은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아온 불고기브라더스의 대표 메뉴다.
홍혜진 불고기브라더스 마케팅팀 팀장은 “8년간 고객에게 받은 무한 사랑을 돌려 드리자는 의미로 고객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메뉴의 가격을 파격적으로 할인해 어려운 가계경제 상황에서 외식 부담을 덜어주는 목적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지구촌 축구 축제로 떠들썩한 지금, 불고기브라더스 8주년 기념 메뉴 할인 이벤트를 통해 가족, 연인과의 사랑을 더욱 돈독히 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 기간은 3개월 간 고객들의 반응에 따라 연장될 수 있으며, 이벤트가 실시되는 21개 매장은 불고기브라더스 홈페이지(www.bulgogibros.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불고기브라더스는 고급스럽고 모던한 인테리어와 감미로운 음악, 쾌적한 분위기에서 다양한 한식 요리와 불고기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신개념 한식 레스토랑이다. 2006년 강남 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현재 서울, 경기, 인천을 비롯한 수도권과 경상도, 충청도, 전라도 등 전국 41개 직영 매장을 운영 중이며 필리핀,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중국 등 아시아 국가를 중심으로 총 12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