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보코리아의 국내 리빙 용품 편집숍 ‘포커시스’가 독일 브랜드 ‘Koziol(코지올)’ 7월 특별 세일전을 진행한다.
코지올은 1927년부터 유니크한 디자인과 최상의 품질을 가진 제품으로 독일과 유럽시장에 디자인 열풍을 일으킨 리빙 용품 브랜드이다. 또한 코지올은 멜라민, 연화제, 유해물질이 전혀 들어있지 않은 100% 인체에 무해한 플라스틱 소재를 사용해 모든 제품을 독일에서 생산하고 있다.
30년 전부터 알레산드로 멘디니를 비롯한 전 세계의 일류 디자이너들과 꾸준히 콜라보레이션을 해 58개 이상의 세계적인 디자인상(2014년 기준)을 수상했고, 유럽에서 가장 까다로운 외코 테스트에서 최고 등급 평가를 받은 것이 특징이다.
코지올은 전 세계 55개국 2800개 숍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유럽 내 다양한 마니아와 고객층으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세일에서는 올레 팔스비가 디자인한 화사한 7가지 색상의 친환경 플라스틱 소재의 28cm 샐러드 볼&파스타 여과기 세트를 1만9000원 특별가에 선보인다.
또한 욕실 다용도 정리함 ‘SURF’ 접시 4p 세트 ’Rondo’, 리오 주스 피처 등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코지올 7월 특별 세일전은 포커시스 매장이 입점 되어 있는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AK plaza의 포커시스 매장과 온라인 포커시스 몰(www.focusis.co.kr) 에서 오는 27일까지 동시 진행된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