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댄스 서바이벌 프로그램 ‘댄싱9 시즌2’의 마스터로 활약하고 있는 가수 박재범이 프리미엄 베이커리 카페의 점주가 된다.
프랜차이즈 베이커리 ‘카페 두다트’는 오는 5일 가수 박재범이 점주로 운영되는 ‘카페 두다트 압구정로데오점’을 오픈 한다고 밝혔다. 매장의 이름 역시 점주의 이름을 딴 ‘카페 두다트 압구정로데오 박재범점’으로 명명됐다.
2011년 9월, 직영 1호점 연남점을 오픈한 ‘카페 두다트’는 일본 전역에 수백여 개의 커피 전문점을 운영하고 있는 일본 ‘다트커피’의 로스팅 노하우와 기술을 전수받아 국내에 선보인 토종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5일 카페 오픈과 함께 진행되는 오픈 기념식 및 이벤트에는 박재범과 박재범이 공동대표로 활동하고 있는 힙합 레이블 ‘AOMG’의 소속 가수와 유명 셀러브리티가 참석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박재범은 이날 오후 3시부터 AOMG 소속 가수가 함께 사인회를 열고 매장을 찾은 팬들과 직접 만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카페 두다트 압구정 로데오 박재범점에서는 오픈을 기념해 ▲오픈 기념식 참석자 중 베스트드레서를 선정해 카페 두다트 상품권 증정 ▲압구정 로데오점 매장 한정 AOMG VIP 쿠폰북 증정 ▲박재범 추천메뉴 구매 시 스탬프 발행(7회 이상 구매 시 3000원 할인) ▲카페 두다트 신메뉴 ‘리얼 커스타드 크림 베이커리’ 2+1 증정 ▲매달 추첨으로 카페 두다트 5만원 상품권 증정 ▲카페 두다트 히트 베이커리 및 특별 제작 AOMG 티셔츠 교환권, 카페 두다트 상품권, 박재범 친필 사인 등 포함한 압구정 로데오점 한정 럭키박스 선착순 판매(7월 1일/2일/5일, 하루 50개 한정 판매) 등의 이벤트가 마련된다.
카페 두다트 압구정로데오 박재범점 오픈 및 오픈 이벤트에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카페 두다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