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와플 전문점 빈스빈스에서 레인보우 탄산 에이드 6종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빈스빈스 레인보우 에이드는 주문 즉시 탄산수 제조기 소다스트림을 이용해 탄산수를 제조, 상큼하고 다양한 과일 과즙을 믹스해서 만든 트렌디 한 음료다. 에이드 6종 가격은 모두 R사이즈 4800원, L사이즈 5300원.
탄산수 속에는 이산화탄소가 다량 함유돼 장과 위의 원활한 운동을 도와 소화장애를 개선하고 장을 팽창시켜 변비 해소에 효과적이다. 속이 더부룩하거나 소화가 잘 되지 않을 때 먹으면 도움이 된다.
자몽에이드는 체내 콜레스테롤을 낮춰주는 펙틴이 풍부한 자몽이 99% 이상 함유돼 있다. 자몽 과육이 톡톡 터지면서 특유의 자몽 쌉싸름한 맛이 일품이다. 오렌지에이드는 비타민 C 가 풍부하며 항산화 작용이 뛰어난 오렌지가 99% 이상 함유돼 있다. 여름철 더위에 지친 직장인에게 좋다.
레몬에이드는 신선한 생레몬을 착즙한 주스를 넣어 만든 에이드로 러블리한 컬러가 돋보이는 핑크레몬 에이드와 시원한 비치를 떠올리게 하는 블루레몬 에이드 2가지다.
청포도에이드는 구연산과 유기산이 풍부해 피로 해소에 좋은 청포도가 70% 함유됐다. 청포도 고유의 상큼하면서도 깔끔한 단맛을 즐길 수 있다.
블루베리에이드는 보랏빛 안토시아닌 색소가 풍부해 특히 눈 건강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수험생에게 좋다. 블루베리가 50% 이상 함유돼 있다.
한편 빈스빈스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beansbinscoffee)에서는 에이드 출시 기념으로 매주 새로운 이벤트를 통해 레인보우 에이드 상품권을 증정한다. 7월 말부터는 전 매장에서 레인보우 에이드 구입 시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대대적인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