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안 디저트카페 ‘미스터디저트’, 서울 삼청동·대구 수성못 오픈

이탈리안 디저트카페 ‘미스터디저트’, 서울 삼청동·대구 수성못 오픈

기사승인 2014-07-10 12:22:55

대형 콘셉트 매장 오픈에 박차

당일 매장 생산 및 판매 원칙

이탈리안 디저트카페로 유명한 ‘미스터디저트’가 고풍스러운 한국의 미를 머금은 삼청동과 대구의 청담동이라 불리는 수성구에 대형화 매장을 열어 눈길을 끌고 있다.

미스터디저트는 이탈리아에서 직수입한 천연 재료와 신선한 유기농 재료를 사용해 ‘당일 매장 생산’, ‘당일 판매’를 원칙으로 하는 한국형 이탈리안 디저트카페다. 이탈리아의 유명 디저트인 젤라또는 물론, 썬디·소프트아이스크림, 눈꽃빙수, 커피(음료), 타르트, 와플, 햄버거 등 고급스럽고 맛있는 디저트 메뉴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미스터디저트가 이번에 새로 문을 연 삼청동 직영점은 새롭게 뜨고 있는 핫 플레이스로 독특한 카페와 이름난 맛집들로 유명하다. 이곳에 자리를 잡은 미스터디저트 카페는 한옥의 외양을 그대로 활용해 예스러운 느낌을 더했으며, 한옥을 개조한 편안한 좌석 배치가 돋보인다.

특히 카페 안에는 유명 화가들의 그림이나 판화 등을 전시해 미스터디저트를 찾아오는 소비자들에게 맛있는 디저트와 더불어 여유 있는 시간을 선물할 계획이다.

대구의 청담동으로 불리는 대구 수성구에 위치한 수성못 근처에도 미스터디저트 신규 매장이 자리 잡는다. 수성못은 맛집과 카페 거리로 인기 있는 장소로 국내 유명 프랜차이즈의 메카로 불리고 있다. 미스터디저트는 수성못이 시원하게 보이는 1층과 2층에 대형 야외 테라스를 겸비해 운치를 더 했다.

미스터디저트 관계자는 “전국에서도 손꼽히는 명소에 미스터디저트가 자리를 잡게 돼 영광”이라며 “이번 2개 대형 매장을 시작으로 전국적으로 대형화 콘셉트의 매장을 많이 오픈할 계획이며, 새로 선보이는 벌크형 젤라또와 케잌류 등 더욱 다양한 디저트와 신메뉴를 준비해 소비자들을 사로잡을 것” 이라고 전했다.

한편, 미스터디저트는 하반기 새로운 홍보 모델로 남자 탤런트 4명을 선정해 더욱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현재 김해 아이스퀘어점, 분당 로데오점,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등에 가맹사업을 확장 중이다. 자세한 정보는 미스터디저트 홈페이지(www.mr-dessert.com) 또는 본사 대표전화(1577-1289)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성일 기자 ivemic@kukimedia.co.kr
ivemic@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