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형 스토리북 활용… 원데이 프로그램 진행
코스닥 상장 대표 종합교육기업 ㈜정상제이엘에스(대표이사 박상하)의 교육사업본부인 정상어학원은 여름방학을 맞아 신나는 스포츠 프로그램을 즐기며 영어학습을 할 수 있는 토요 몰입 영어 캠프 ‘체스토리 캠프(CHESStory Camp)’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체스토리 캠프는 다양한 스포츠를 경험할 수 있는 ‘스포츠 데이(Sports Day)’를 테마로 진행될 예정이다. 테니스, 스케이트, 하키 등 게임을 통해 영역별로 효과적인 학습이 가능한 ‘체스토리 랜드 올림픽(CHESStory Land Olympics)’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스토리북에서 기억이 남는 장면으로 자신만의 모자를 만드는 ‘스토리모자 꾸미기’, 학습한 내용을 친구들 앞에서 발표해 볼 수 있는 ‘드림트리’ 등 다채로운 체험 활동이 준비돼 있다.
이번 체스토리 캠프는 오는 19일(토) 정상제이엘에스 서울지역 12개 분원과 경기도 지역 7개 분원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참가자 신청은 선착순으로 마감될 예정이다.
지난 2011년 첫 선을 보인 정상제이엘에스의 체스토리 캠프는 자체 개발한 스토리북 브랜드인 ‘카라멜트리(CARAMEL TREE)’ 시리즈의 내용을 기반으로 매회 캠프의 테마에 맞춰 도서를 선정, 오전 학습과 오후 체험을 통해 스토리북 한 권을 하루에 배우는 초등학생 대상 원데이 몰입 영어 캠프다. 특히 오전에 배운 학습 내용을 오후에 다양한 활동들을 통해 온몸으로 습득하고 표현할 수 있어 학습 효과를 높이고 창의력 향상에 도움이 된다.
박상하 정상JLS 대표이사는 “이번 체스토리 캠프는 여름방학을 맞아 재미와 영어 실력을 동시에 잡기를 원하는 학생과 학부모들을 위해 기획된 맞춤형 일일 영어 몰입 프로그램”이라며 “단순히 책을 읽고 암기하는 학습 형태가 아닌 친구들과 함께 다채로운 체험 활동에 즐기며 자연스럽게 영어를 익힐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체스토리 캠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정상JLS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 및 신청은 정상JLS 고객센터(1644-0500), 혹은 해당 분원을 직접 방문하거나 전화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김성일 기자 ivemic@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