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기념 ‘홈팜스 캠핑꾸러미 애칭, 내가 지어주으리’ 이벤트 진행
로컬푸드 1등 브랜드 ‘로가닉’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캠핑족을 사로잡을 ‘캠핑꾸러미’를 출시하고 온라인몰 홈팜스를 통해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홈팜스 캠핑꾸러미’는 로가닉 미포크 1.2㎏, 한우철판 스테이크 4팩, 재래 고추장과 된장, 수제 제주 흑돼지 볶음 고추장, 수제 참 황태 볶음 고추장, 쌈채소, 감자와 새송이버섯 등 캠핑 필수 채소, 산정김치 500g, 하루견과 4봉, 꼬마찹쌀약과, 너구리라면 5개로 캠핑에 필수적인 먹거리들이 풍성하게 구성됐다.
특히 캠핑꾸러미 구성품인 미포크 3종은 로가닉에서 자신 있게 내 놓는 제품으로, 영하 20도에서 영상 30도까지 오르내리는 철원의 기온 차이로 육질이 찰지고 단단한 청정 명품 돈육으로 캠핑의 즐거움을 더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 외에도 아이들이 좋아하는 한우철판 스테이크는 야외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고급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으며, 수제 된장과 고추장 4종 세트는 강원도 천연 암반수와 맑은 바람으로 숙성시킨 천연 장류로 캠핑에서도 어머니가 해주는 것 같은 음식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다.
한편 로가닉에서는 캠핑꾸러미 출시를 기념해 ‘홈팜스 캠핑꾸러미 애칭, 내가 지어주으리’ 이벤트를 오는 23일까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Rawganiclove)에서 진행한다. 이벤트에 응모하려면 캠핑꾸러미의 애칭을 붙여주고 그 애칭을 붙인 이유를 덧글로 남기면 된다. 캠핑꾸러미의 특징을 담은 재미있고 신선한 애칭을 응모한 10명을 선발해 연극 ‘소문’ 초대권을 2매씩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24일 로가닉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로가닉의 캠핑꾸러미는 홈팜스 홈페이지(www.homefarms.co.kr)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8만9900원이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