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다 김선생, 한솔요리학원과 산학협력 업무협약 체결

바르다 김선생, 한솔요리학원과 산학협력 업무협약 체결

기사승인 2014-07-21 16:46:55

프리미엄 김밥 브랜드 바르다 김선생은 국내 대표 전문조리교육학원인 한솔요리학원과 산학협력 및 인재교류를 목적으로 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바르다 김선생과 한솔요리학원은 공동으로 외식관련 연구개발은 물론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인재육성 및 채용에 상호 협력해 나갈 계획이다.


무엇보다 한솔요리학원은 다양한 외식업체와 연계한 자체취업센터를 운영하는 전문외식인재육성 학원으로 이번 협약을 통해 바르다 김선생을 위한 최적화된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을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이로써 1호점 출시 이후 1주년을 맞는 바르다 김선생은 한솔요리학원과 바르다 김선생만의 김밥 제조 노하우를 상호 교류함으로써 표준화된 맛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유지함은 물론, 인재를 안정적으로 확보해 나갈 수 있게 됐다.

바르다 김선생은 앞으로 이 학원의 수료생에게 바르다 김선생 우선 취업의 기회를 적극 제공할 계획이다.

이진형 바르다 김선생 이사는 “이번 협약으로 바르다 김선생과 한솔요리학원이 외식관련 전문연구와 교육, 채용에 보다 긴밀한 협력이 이뤄져 최적화된 전문 인재를 양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바르다 김선생이 표방하는 바른 김밥 전문점이 되도록 업계와의 협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해 7월 1호점을 론칭한 바르다 김선생은 현재 국내 35개의 매장이 있으며, 연내 100개 매장을 추가 오픈 할 계획이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epi0212@kmib.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