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물정수기, 알칼리 직수형 정수기 ‘HAN-EP5000’ 선봬

한우물정수기, 알칼리 직수형 정수기 ‘HAN-EP5000’ 선봬

기사승인 2014-08-04 20:29:55

"한우물의 우물 형상화 디자인 눈길

내 가족, 내 아이가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건강한 물에 대한 관심은 언제나 뜨겁다. 물 시장의 원조격인 알칼리 이온수 시장은 이미 2008년 2500억원까지 그 시장 규모가 커졌다. 특히 알칼리 이온수는 만성설사, 소화불량, 위장 내 이상 발효, 위산 과다 등 위장 증상에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지며 그 인기를 더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미국 식품의약국(FDA)으로부터 의료기기로 등록받는 등 알칼리 정수기로서 그 품질을 인정받고 있는 ‘한우물정수기’가 신제품 ‘알칼리 직수형 정수기(HAN-EP5000)’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무엇보다도 이번 신제품은 ‘한우물정수기’라는 브랜드 명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제품 디자인에 우물을 형상화 한 것이 특징. 기존 정수기 모델에서는 볼 수 없었던 곡선형 디자인의 미니 정수기로 제품 디자인에서 오는 부드러움과 세련미가 돋보인다.

디자인의 변화 외에도 제품의 성능 또한 눈에 띄게 향상됐다. 물 한 잔만을 따로 받을 수 있는 ‘한 컵’ 기능을 추가해 실용성과 편리성을 강화했다. 소비 전력도 시판되고 있는 정수기 중 최저 소비전력인 25W로 경제성 또한 높였다.

특히 기존의 한우물정수기가 채택하고 있는 전기분해 정수 방식이 그대로 반영됐다. 이는 다량의 미네랄을 함유하는 정수 방식으로 지난해 ‘한국환경수도연구원’에서 실시한 ‘국내 정수기의 미네랄 함유량 비교 실험 결과’에서도 가장 많은 미네랄을 함유하는 것으로 평가 받았다.

임헌섭 한우물정수기 마케팅팀 팀장은 “이번 신제품의 강점은 디자인이다. 한우물정수기가 가지고 있던 29년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제품 아이덴티티로 녹여내 우물이 주는 곡선의 부드러움을 디자인에 반영했다. 한우물정수기의 대표 주력상품으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이러한 제품 디자인적 요소의 강화는 한우물정수기가 좀더 대중적인 브랜드로 거듭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신제품 HAN-EP5000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hanumul.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주호 epi0212@kmib.co.kr"
epi0212@kmib.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