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키티아일랜드, ‘월드휴먼브리지와 나눔 HAJA’ 후원

헬로키티아일랜드, ‘월드휴먼브리지와 나눔 HAJA’ 후원

기사승인 2014-08-18 10:15:55

판매 수익금, 코피노 아동센터 설립 사용 예정

글로벌 캐릭터 헬로키티 테마 복합 문화 공간 헬로키티아일랜드는 지난 12일 신촌 헬로키티카페에서 진행된 ‘월드휴먼브리지와 나눔 HAJA’ 바자회를 후원했다고 18일 밝혔다.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휴먼브리지가 주최한 ‘월드휴먼브리지와 나눔 HAJA’는 청년디자이너 업체 20여곳과 헬로키티아일랜드, 헬로키티카페에서 식음료와 각종 디저트를 기부하고 헬로키티 여왕 인형 등 제품을 판매하는 바자회 형식으로 진행됐다. 행사 수익금은 필리핀 다바오 지역의 코피노 아동센터 설립에 사용될 예정이다.

헬로키티아일랜드 관계자는 “제주에 문을 연 이후 국내·외 관광객의 사랑을 두루 받고 있는 헬로키티아일랜드는 전 세계인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바자회 후원을 결정했다” 며 “앞으로 코피노 등 필리핀의 불우한 아동뿐만 아니라 세계의 어린이들이 행복할 수 있는 나눔, 후원 행사에 적극 참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헬로키티아일랜드 이외에도 헬로키티카페, 남양유업, 몽드드의 후원으로 진행 됐으며 배우 유건, 방송인 사희, 뮤지컬배우 변희상, 세계적인 비올리니스트 김남중 등이 참석했다. 또 최근 한국판 노다메 칸타빌레의 남자 주인공 출연 확정으로 눈길을 모은 배우 주원은 코피노 아동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전달해 행사에 힘을 실어 줬다.

한편 헬로키티아일랜드는 지난해 12월 제주도에 문을 연 이후 6개월 만에 방문객 15만명을 돌파하며 제주 대표 관광지로 자리 잡았다. 특히 여성들과 아이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헬로키티아일랜드에서는 전 세계 중 오직 제주도에서만 볼 수 있는 왕관을 쓴 헬로키티를 만날 수 있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epi0212@kmib.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