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풍성한 추석 대축제 행사 마련
신개념 창고형 가전매장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이 추석을 맞아 다음달 7일까지 ‘2014 풍성한 추석 대축제’를 열어 다양한 선물을 할인 판매한다.
먼저 추석맞이 건강제품 특가 제안전에서는 부모님께 드릴 추석 선물로 안마의자를 추천한다. 안마의자는 지난해 추석에 앞서 전자랜드프라이스킹에서만 약 35%의 판매량 증가를 보일 만큼 큰 인기를 끌었다.
행사제품인 ANAC의 ANL-6000은 한국인 체형에 가장 적합한 한국형 안마의자로, 총 20여종에 달하는 기능을 갖추고 있다. 전문 안마사의 안마방법과 순서를 재현해 개운함과 시원함을 경험할 수 있으며 자동 체형 인식 방식으로 부모님은 물론 가족 누구나 자신의 몸에 맞는 안마를 제공받을 수 있다.
안마의자를 구입한 고객에게는 24,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은 물론 행사모델에 따라 제습기와 선풍기, 켄싱턴 리조트 숙박권(주중 2일), 무료 특수 건강 검진권, GNC 오메가3 등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구성품을 함께 증정한다.
이와 함께 발 마사지기, 어깨 안마기, 등쿠션 안마기 등 효도선물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특가전을 진행한다.
또한 따로 생활하고 계신 부모님의 건강과 청소를 대신 책임져 줄 오쿠 홍삼제조기와 모뉴엘 로봇청소기도 특가 판매한다. 특히 물걸레 기능이 구현되는 모뉴엘 로봇청소기 MR6803M은 침대, 쇼파 밑 등 청소하기 어려운 부분까지 꼼꼼하게 도와줘 추석명절 효도상품으로 새롭게 추천되는 상품이다. 구매고객에게는 아이스크림 제조기와 게르마늄 내솥, 반상기 세트 등을 추가 증정한다.
아울러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은 올해 추석이 더욱 풍성한 한가위가 되길 기원하며 추가 상품 및 포인트를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추석 행사제품인 청소기, 가스레인지, 면도기, 전동칫솔 등을 구입하면 침구 청소기와 헤어드라이어, 코털 정리기 등 관련 상품을 추가로 제공한다.
전자랜드프라이스킹 관계자는 “이른 추석을 앞두고 안마의자와 건강기기 등 부모님께 선물 할 전자제품의 문의가 늘어나고 있다”면서 “건강기기뿐만 아니라 로봇청소기, 가스레인지 등 다양하고 실속 있는 상품 할인전을 마련했으니 좋은 선물을 구입해 가족들과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