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즈 호텔’, 콘셉트별·규모별 맞춤 돌잔치로 입소문
인생에 단 한 번뿐인 우리 아이의 첫 생일파티 돌잔치. 초대한 손님에게 기억에 남을 수 있는 돌잔치를 준비해 주고 싶은 것이 모든 엄마의 마음이다. 기억에 남는 돌잔치를 위한 장소 선정에 있어 가장 고민되는 요소는 손님들에게 어떠한 음식을 제공할지 결정하는 것이다. 판에 박힌 음식보다는 차별성 있는 요리를 대접하는 것이 돌잔치를 찾아오는 손님들에게 성의를 표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기 때문이다. 또 한 가지 요소는 음식의 격에 맞는 장소 선택이다. 같은 음식을 대접하더라도 장소에 따라 돌잔치 전체의 분위기가 결정되기 때문이다. 또한 초대할 손님의 수, 즉 규모도 고려해 봐야한다.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은 대중교통이 편리하고 접근성이 뛰어난 지리적 강점과 고급스러운 분위기, 규모나 음식, 콘셉트에 따라 맞춤형 돌잔치 레스토랑을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에 최근 젊은 부모들 사이에서 돌잔치 적격 장소로 각광받고 있다.
◇탁 트인 공간, 품격 있는 인테리어와 ‘자연’ 테마의 차별화된 라이브 뷔페 ‘라구뜨’= 펜타즈 호텔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라구뜨는 총 250석으로 돌잔치 방문객들을 넉넉하게 수용할 수 있을 정도로 넓은 규모를 자랑한다. 또한 물방울을 형상화한 넓고 우아한 홀 인테리어로 여유롭고 품격 있는 돌잔치 분위기를 만들어 주며 통유리의 실내 테라스가 도심 속에서 하늘을 바라볼 수 있는 이색적인 공간을 연출한다.
라구뜨는 신선한 맛을 제공하기 위해 매일 산지에서 직송한 식재료와 오가닉 조리법으로 유명하다. 또한 유기농 참숯을 사용하는 그릴코너, 홍초와 흑초를 이용한 영양초밥코너, 스노우 크랩과 왕새우로 일품요리를 담아낸 해산물코너, 에스닉 푸드 코너와 아시안 누들 코너 등 일류 셰프들이 엄선한 150가지의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메뉴를 즉석에서 조리하는 모습을 볼 수 있어 라이브 키친만의 또 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주중 20% 할인 및 삼성, 현대, BC카드로 결제 시 10% 할인된 가격으로 돌잔치를 즐길 수 있다. 오전 7시에서 오후 9시30분까지 운영되며 가격은 런치 4만1800원, 디너 5만 3900원이다(문의: 02-2218-5770).
◇프라이빗 한 공간, 우리 아이만을 위한 여유롭고 고급스러운 돌잔치, ‘라비앙로즈’= 펜타즈 호텔 와인 레스토랑 앤 바 라비앙로즈는 프라이빗 한 돌잔치 파티 진행이 가능해 소규모의 고급스러운 돌잔치를 계획하는 엄마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라비앙로즈는 20명 이상 예약을 할 경우 단독으로 홀 전체 이용이 가능한 것이 큰 장점이다. 또한 시간을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어 여유로운 돌잔치를 원하는 부모들에게 제격이다.
불어로 ‘장미빛 인생’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 라비앙로즈는 모던한 인테리어와 도시 야경이 한 눈에 보이는 통창 등 로맨틱한 분위기의 장소로 유명하며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와인과 정통 유럽식 요리를 맛 볼 수 있다. 250여종의 세계 각국의 다양한 와인과 샴페인을 보유하고 있으며, 조용하고 아늑한 공간에서 정통 이태리& 프렌치 코스요리를 즐길 수 있다. 라비앙로즈는 오후 12시에서 오후 1시까지 운영되며 양식 풀코스 메뉴 5만원부터다(문의: 02-2218-5750~1).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