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 능률, 초·중등생 대상 ‘2015 능률교육 영어문법 인증시험’ 개최

NE 능률, 초·중등생 대상 ‘2015 능률교육 영어문법 인증시험’ 개최

기사승인 2014-12-31 12:54:55
교육서비스 전문 기업 NE 능률(능률교육, 대표 황도순)이 전국 초·중등생을 대상으로 ‘2015 능률교육 영어문법 인증시험’을 개최한다.

NE 능률의 초·중등 영어학원 프랜차이즈 ‘NE 능률 주니어랩’과 영어 말하기 전문 프로그램 ‘Hello ET 영어교실’이 공동 주관하는 이번 시험은 참가자가 자신의 학년에 맞는 문법 실력을 갖췄는지 객관적으로 비교하고, 평가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허현희 능률교육 FC사업팀장은 “초등 고학년부터 중1 시기에는 새 학년에 대비해 영어 실력의 뼈대가 되는 문법 기본기를 확립해야 독해, 듣기, 쓰기, 말하기 각 영역에서 빠르게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며 “이번 인증시험은 겨울방학을 활용해 집중적으로 영문법 기초를 확립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능률교육 영어문법 인증시험은 전국 초등학교 2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하며, NE 능률 주니어랩과 Hello ET 영어교실 회원은 물론 비회원도 누구나 응시할 수 있다. 시험은 2015년 2월 7일 토요일에 전국의 지정 고사장에서 초등 1·2급, 중학 1·2급으로 구분해 시행한다.

참가 신청서는 2015년 1월 9일까지 전국의 NE 능률 주니어랩 또는 Hello ET 영어교실 가맹학원에서 접수하며, 응시료는 1만 원이다. 각 급수별 출제 범위는 초등 ‘Grammar Sky’ 교재 2종과 중등 ‘Grammar Space’ 교재 2종 등 인증시험 대비 교재를 대상으로 하며 급수별로 문장 형식, 시제, 품사에 대한 이해와 활용 능력을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시험 결과는 2월 말 발송하는 개인별 성취도 분석표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인증시험을 통과하려면 100점 만점 기준으로 70점 이상을 받아야 한다. 인증 통과 시 인증서와 소정의 기념선물을 증정하고, 급수별 만점자에게는 인증 메달을 수여한다.

능률교육 영어문법 인증시험의 전국 지정 접수처와 고사장 등 자세한 사항은 NE 능률 주니어랩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1577-0551)를 활용해 확인할 수 있다.

김성일 기자 ivemic@kukimedia.co.kr
ivemic@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