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래 삶통-젖병 소독기-에어미스트 촉촉 등 3종… 세트 구매고객에 최대 25% 할인 혜택
2015년은 청(靑)의 기운이 듬뿍 담긴 청양(靑羊)의 해다. 인정이 많고 친절한 마음씨를 가진 특유의 순수한 성향으로 대체로 행운이 따른다는 양띠에 진취적이고 긍정적인 푸른색의 의미가 더해져 개인과 가정에 큰 행운을 불러온다고 한다.
한일전기㈜는 청양의 진취적이고 긍정적인 기운을 담은 베이비케어 리미티드 에디션 3종을 2015세트 한정 출시하고, 세트 구매고객에게 한일전기 창사 50주년을 기념해 최대 2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베이비케어 리미티드 에디션은 빨래 삶통, 젖병 소독기, 에어미스트 촉촉 등 한일전기 인기상품 3종으로 특별히 청양이 그려진 디자인으로 출시된다.
빨래 삶통은 7ℓ 대용량의 빨래 삶기가 가능한 제품으로 가스레인지 위에서 넘치고 타버릴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한일전기 육아가전의 베스트셀러다. 타이머 기능(15/30/45/60분)과 4중 안전장치가 설정돼 방 안에서도 사용해도 안심할 수 있다.
젖병 살균부터 보관까지 아기의 젖병을 위생적이고 청결하게 유지하도록 돕는 젖병 소독기는 2개의 자외선램프가 채용돼 99.9% 살균이 가능하며 눈부심 없는 은은한 골든 라이트 적외선이 젖병을 말끔하게 건조시킨다. 욕실, 주방 등에서 각종 생필품 소독도 가능해 높은 효율성을 자랑한다.
에어미스트 촉촉은 가습기 살균제 없이 물이 닿는 부분을 직접 분리, 손쉽게 세척 가능해 위생적인 것이 가장 큰 특징인 제품으로 분무 강도를 ‘강’으로 조절해 사용해도 11시간 연속 사용할 수 있는 2ℓ 대용량 물통에 작동 중에도 급수가 가능하다.
한일전기 관계자는 “을미년 청양띠 해를 맞아 양과 관련된 상품을 선보이고 할인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양띠 해에 태어날 아기를 위해 출산용품으로 준비하거나 출산을 앞둔 지인에게 선물용으로 안성맞춤”이라고 말했다.
한일전기의 양띠 해 기념 베이비케어 3종 시리즈는 직영 쇼핑몰 마이한일(www.myhanil.co.kr)과 G마켓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G마켓 페이스북 페이지와 카카오 스토리 G맘 클럽에서는 해당 제품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공유 및 덧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