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쿡현장][해바라기], [펀치] 김래원, 리얼 액션 영화 [강남 1970]으로 화려한 귀환!

[쿡현장][해바라기], [펀치] 김래원, 리얼 액션 영화 [강남 1970]으로 화려한 귀환!

기사승인 2015-01-13 11:05:55

"




많은 이들의 기억 속에 남아있는 영화 [해바라기]의 ‘태식’ 이후 8년 만의 복귀작 이고 드라마 [펀치]로 당당한 말투, 여유 있는 미소, 상대의 의중을 간파하는 통찰력을 보여주는 박정환 역에 김래원이 화려한 귀한을 했다.

[강남 1970]에서 김래원은 그만의 장기인 선 굵은 남성적 매력과 섬세한 연기력을 동시에 선보이며 쉽지 않은 캐릭터인 용기를 더욱 입체적으로 그려냈다. 고아 출신으로 자랄 때부터 환경적인 어려움을 겪어왔던 용기가 욕망에 가득 찰 수 밖에 없었던 용기의 야심을 표현하기 위해 김래원은 “백용기는 굉장히 현실적인 인물이다. 처량한 욕망에 가득 차서 살아갈 수 밖에 없었던 젊은 청년의 인생을 담으려고 나름대로 많이 노력했다”고 전했다. 여기에 맨몸으로 조직의 중간 보스 자리까지 올라온 용기라는 인물의 디테일을 살리기 위해 15kg의 체중 감량은 물론 화려한 액션이 아닌 야비하고 실제적인 액션을 스스로 요청했다는 후문. 이번에 공개된 스틸 역시 더 높은 곳으로 나아가기 위한 야심과 조직의 2인자로서 위엄이 느껴지는 표정으로 위태롭지만 뜨거운 청춘의 일면을 생생하게 보여준다.

쿠키뉴스 취재영상팀"
이승환 기자 기자
97artone@kmib.co.kr
이승환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