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애설’ 전현무, 진짜 연애한다면 이런 모습?

‘열애설’ 전현무, 진짜 연애한다면 이런 모습?

기사승인 2015-01-26 14:37:55

[쿠키뉴스= 이혜리 기자] 최근 열애설의 주인공이 됐던 전현무가 ‘가상현실 연애’에 푹 빠져있는 모습이 공개됐다.

JTBC ‘나홀로 연애중’ 측은 26일 MC 전현무가 ‘가상현실 연애’에 참여하고 있는 모습이 찍힌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서 전현무는 VCR 속 ‘가상 연인’과의 데이트에 몰입하며 다양한 표정을 지어보이고 있다. ‘가상 연인’의 애교에 흐뭇한 미소를 지어보이는가 하면, 예상치 못한 전개에 당황한 듯한 모습도 볼 수 있다. 연예계 대표적인 노총각 전현무가 최선을 다해 ‘가상현실 연애’를 즐기는 과정으로 지켜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만든다.

사진 속 전현무의 VCR 속 ‘가상 연인’은 소녀시대 유리. 녹화 당시 전현무는 이성을 마음을 알아보는 퀴즈의 진행을 맡다가 출연자들과 동료 MC들이 연신 오답을 내놓자 “그것도 못 맞추냐”며 직접 ‘가상현실 연애’에 참여했다.

시작할 때만 해도 “유리의 마음은 내가 제일 잘 안다”며 호언장담했던 전현무. 하지만, ‘가상현실 연애’를 시작한 후 생각지도 못한 답이 나오자 결국 “유리는 내 스타일이 아니다”라며 감정을 폭발시켜 좌중을 웃겼다.

그러면서도 “VCR말고 한번이라도 ‘실제 인물’이 직접 스튜디오에 나왔으면 좋겠다”고 노총각의 소박한 바람을 밝혀 폭소를 자아냈다.

‘나홀로 연애중’은 VCR속 여성과의 가상현실 데이트를 통해 여성의 심리를 알아보는 프로그램이다. 전현무-김민종과 함께 성시경과 장동민, 또 그룹 크로스진의 멤버 신이 ‘나홀로 연애중’의 MC로 합류해 첫 녹화를 마쳤다. 오는 31일 토요일 오후 11시 첫 방송.

이혜리 기자 hye@kmib.co.kr
이혜리 기자 기자
hye@kmib.co.kr
이혜리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