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김진환 기자]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만든 그림자를 사진으로 남길 수 있는 ‘로맨틱 러브 부스’를 오픈했다. 연인들을 위한 날인 밸런타인데이와 온 가족을 위한 설 연휴가 있는 2월을 맞아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준비한 사랑스러운 이벤트다.
로맨틱 러브 부스는 가로, 세로가 각각 2.5m인 초대형 액자로 꾸며진 상자 안에 들어가 연인, 가족, 친구와 함께 강한 조명 앞에서 사랑이 가득 담긴 실루엣을 만들고, 그 실루엣을 사진으로 간직할 수 있는 이색적인 로맨틱 이벤트다.
연인이라면 감미로운 느낌의 실루엣 키스를, 사랑하는 아이 혹은 친구와는 손과 팔을 이용해 하트를 만들어 그림자로 간직할 수 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입장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개인 핸드폰이나 카메라로 사진 촬영이 가능하다.
2월 14일까지는 즉석 사진 인화 이벤트도 무료로 진행한다. 매일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추억 만들기가 가능하다.
커플 우대 이벤트도 마련된다. 2월 1일부터 8일까지는 2인 자유이용권을 6만4000원에 구입할 수 있고 2천원 추가 시 따뜻한 아메리카노 2잔을 선물로 증정한다. 9일부터 밸런타인데이 당일인 14일까지는 7만원에 2인 자유이용권과 로맨틱한 커플 선물을 함께 증정한다. 각 이벤트는 만 29세 이하 커플이라면 혜택이 가능하다.
한편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2월 한 달간 ‘G마켓이 함께하는 총 5000만원 쇼핑 지원금 이벤트’ 또한 진행한다. 추첨 혹은 즉석 경품으로 5100명을 대상으로 총 5000만원 상당의 G마켓 G캐시를 증정한다. 즉석 경품 이벤트는 2월 7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된다. goldenbat@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