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교육, ‘新수학의 바이블’ 완간 기념 이벤트 실시

이투스교육, ‘新수학의 바이블’ 완간 기념 이벤트 실시

기사승인 2015-02-07 10:15:55
[쿠키뉴스=김성일 기자] 교육 전문 기업 이투스교육(대표 김형중)이 ‘新수학의 바이블’ 시리즈 전 범위 개정판 완간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투스교육은 오는 16일 新수학의 바이블 ‘기하와 벡터’ 편을 출시한다. 이로써 수학1, 수학2, 미적분1, 미적분2, 확률과 통계까지 수학영역 개정판 시리즈를 완간하게 됐다. 특히 기존 고등수학 기본서들보다 기하와 벡터 영역을 1개월 앞서 출시하면서 2017학년도 수능을 준비하는 예비 고1, 2 학생들이 좀더 빨리 개정된 커리큘럼에 따라 공부할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이번 개정판을 1권 이상 구매하는 소비자 600명을 대상으로 추첨을 벌이는 ‘수학의 바이블 풀이집 무료 제공’ 이벤트를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

新수학의 바이블 개정판은 ‘1+3’ 단계별, 수준별 수학 학습 시스템을 갖춘 교재다. 하나의 예제를 ‘숫자 바꾸기’(모방), ‘표현 바꾸기’(변형), ‘개념 넓히기’(응용) 3단계 유제로 학습해 유형에 대한 적응력을 높일 수 있다.

개정판은 전국 서점과 온라인 매장(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교보문고 등)은 물론, 이투스북 홈페이지를 이용해 구매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이투스북 고객센터(1599-3225)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ivemic@kukimedia.co.kr
ivemic@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