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꾸로영어, 홈페이지 오픈… “영어공부 패러다임 뒤집는다”

거꾸로영어, 홈페이지 오픈… “영어공부 패러다임 뒤집는다”

기사승인 2015-02-26 13:33:59

[쿠키뉴스=박주호 기자] 새해가 되면 많은 이들이 결심하는 것들이 있다. 운동, 금연, 영어공부가 그 것이다. 특히 학생, 직장인 할 것 없이 많은 이들이 영어 공부에 열을 올리지만, 넘쳐나는 영어학원과 영어교육법 앞에서 번번이 백기를 들기 일쑤다.

이러한 가운데 ‘거꾸로영어’가 영어공부 악순환을 끊어줄 새로운 패러다임의 영어학습 강자를 자임하며 지난 25일 홈페이지(http://www.ggro.co.kr)를 정식 오픈 하고 야심 찬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거꾸로영어는 기존의 수동적 암기 위주 교육법에 반기를 들며 학습자들의 관심을 환기시킨다. 먼저 주입식 티칭 교육 대신 동기부여를 통한 자기주도적 코칭 교육을 강조한다. 학습자가 미리 공부한 사항을 충분히 이해하고, 이를 다시 코치와 함께 재학습-이야기 나누는 과정-을 통해 학습능률을 상승시킨다.

거꾸로영어의 개발자이자 대표를 맡고 있는 변진욱 대표는 약 10여년 간 본인의 아이들과 직접 몸으로 체험하며 성과를 이루어낸 거꾸로영어의 학습법을 제안한다. 변 대표의 3자녀는 거꾸로영어 교육 시스템의 첫 체험자들로 영어를 포함해 4개 국어를 구사하며 언어의 장벽 없이 유학생을 이어가고 있다.

변 대표는 “교육은 ‘티칭(가르치는 것)’이 아닌 ‘코칭(익히는 것)’이 돼야 한다”며 “‘거꾸로영어’는 거꾸로 굴러가던 많은 이들의 영어실력을 제대로 굴러가게 만들 것”이라고 자신했다.

한편 거꾸로 영어는 이번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무료 수강권, 교육 우수자 유럽여행 티켓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거꾸로 영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ggr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epi0212@kmib.co.kr
epi0212@kmib.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