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힐튼, 뷔페 레스토랑 소프트 리뉴얼 오픈

그랜드 힐튼, 뷔페 레스토랑 소프트 리뉴얼 오픈

기사승인 2015-03-15 02:19:55
[쿠키뉴스=김진환 기자] 그랜드 힐튼 서울의 뷔페 레스토랑이 뷔페 메뉴와 주방 설비 및 기물 등을 일괄 업그레이드하는 ‘소프트 리뉴얼’을 실시해 지난 9일 오픈했다.

뷔페 레스토랑은 소프트 리뉴얼을 통해 뷔페 메뉴를 전면 업그레이드 했다.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각종 오리엔탈 푸드를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도록 ‘오리엔탈 푸드 스테이션’을 새롭게 신설하여 보양식으로 알려진 불도장과 야끼 우동, 베트남 쌀국수 등 이색적인 메뉴를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쉽게 접할 수 없는 불도장 스티머를 새로이 도입하여 고객은 뷔페 레스토랑에서도 중식 전문 레스토랑의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 또한 한식의 세계화에 따라 신선한 제철 재료를 활용한 한식 코너를 강화해 봄동 겉절이, 간장게장, 봄나물 무침, 마 더덕 냉채, 수삼 냉채, 도라지 구이 무침 등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기존 샐러드 코너와 디저트 코너, 그릴 코너의 메뉴도 강화해 더욱 다채로운 메뉴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뷔페 레스토랑은 이번 소프트 리뉴얼을 통해 메뉴뿐만 아니라 고객의 눈에 쉽게 보이지 않는 주방 설비 및 기물 등도 일괄 업그레이드했다.

뷔페 레스토랑은 고객 모임의 성격에 따라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생일을 맞은 고객을 대상으로는 와인 및 케이크 50% 할인권을 제공하며 돌잔치 고객(20인 이상 이용 시)을 대상으로는 와인 1병과 케이크 1개 및 포토 테이블을 제공한다.

또한 10명 이상의 단체 고객에게는 와인 1병을, 15명 이상의 단체 고객에게는 와인 2병을 제공한다. 월요일부터 수요일까지는 여성 고객만을 위한 깜짝 이벤트도 진행된다. 해당 요일에 뷔페 레스토랑을 방문하는 여성 고객에게는 테이크 아웃 (Take Out) 카페 라떼 1잔을 제공한다. goldenbat@kukimedia.co.kr
goldenbat@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