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스마트에어컨과 함께하는 김연아 팬 사인회 열어

삼성전자, 스마트에어컨과 함께하는 김연아 팬 사인회 열어

기사승인 2015-03-15 16:13:55

[쿠키뉴스=김진환 기자] 삼성전자가 15일 삼성 디지털프라자 일산본점에서 삼성 스마트에어컨 공식 홍보대사 김연아와 함께 하는 팬 사인회인 ‘에어 3.0 팬 페스타’를 열고 김연아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졌다.

삼성전자는 이번 팬 사인회 현장에 삼성 ‘스마트에어컨 Q9000’의 공기 청정 기능을 직ㆍ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부스를 마련했고 다양한 퀴즈 이벤트 등을 진행하며 황사와 미세먼지를 잡는 ‘에어 3.0 프로젝트’를 소개했다.

에어 3.0 프로젝트는 삼성 스마트에어컨과 공기청정기에 장착된 디스플레이로 실내 공기의 온도와 습도뿐만 아니라 청정도까지 눈으로 확인하고 관리하여 소비자들이 미세먼지와 황사 등에 적극 대응 할 수 있도록 마련된 마케팅 활동이다.

삼성전자는 지난 1월 초절전 강력 냉방과 한층 강화된 공기 청정 기능을 갖춘 15년형 삼성 스마트에어컨 Q9000과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블루스카이를 출시했다.

삼성 스마트에어컨 Q9000은 온도·습도·청정도를 눈으로 확인하고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 일년 내내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봄 철 자주 사용하는 청정기능 작동 시에는 실외기가 작동하지 않아 전기료 부담도 덜어준다. goldenbat@kukimedia.co.kr
goldenbat@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