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웨딩 멤버십’ 선봬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웨딩 멤버십’ 선봬

기사승인 2015-03-23 16:09:55
[쿠키뉴스=김진환 기자]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 웨딩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웨딩 멤버십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프로그램은 웨딩 계약일부터 웨딩 당일까지 신랑, 신부에게 필요한 모든 부분을 세심하게 고려한 다양한 혜택을 포함한다.

신부의 피부와 몸매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반얀트리 스파 이용권, 상견례등 가족 모임에 사용할 수 있는 레스토랑 할인권, 서울의 야경이 한 눈에 내려다 보이는 객실에서 로맨틱한 프러포즈를 할 수 있도록 배려한 객실할인권, 마놀로 블라닉(Manolo Blahnik), 키톤(Kiton), 전통한복 김영석 등 브랜드 할인권도 제공된다.

이 외에도 월간지 메종과 함께 진행하고 있는 프리맘 클래스에 무료로 참가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프리맘 클래스에서는 임산부를 위한 피부와 몸매 관리, 올바른 산후 조리방법, 베이비 케어 등 다양하고 유용한 지식을 얻을 수 있다.

한편 반얀트리 서울에서는 우아하고 격조 높은 호텔 웨딩에 특별함을 더한 ‘크리스탈 볼룸’ 웨딩, 파티 형식으로 보다 여유롭게 진행되는 ‘남산테라스’와 ‘셀레스테’ 야외 웨딩, 피로연 그리고 야외 수영장 ‘오아시스’에서 펼쳐지는 이국적인 야외 웨딩까지 다양한 장소에서 다양한 콘셉트로 진행할 수 있다. goldenbat@kukimedia.co.kr
goldenbat@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