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주년 타이레놀, 올바른 약 복용 위해 7종 새 포장

60주년 타이레놀, 올바른 약 복용 위해 7종 새 포장

기사승인 2015-04-14 14:24:55

[쿠키뉴스=장윤형 기자] 한국존슨앤드존슨이 타이레놀 출시 60주년을 맞아 7종 전 제품에 대한 새 포장을 진행한다.

변경되는 포장은 타이레놀을 상징하는 ‘타이레놀 레드’ 색상을 적용해 타이레놀 7종 전 제품의 브랜드 통일성을 강화한다. 또 소비자가 용량?용법을 좀 더 쉽게 구분하도록 디자인해 소비자의 편의성은 물론 안전한 약 복용을 위한 환경을 제공한다.

타이레놀은 지난 12월 타이레놀 500mg과 타이레놀 이알(서방정)의 포장을 변경한 데 이어 이달 안에 타이레놀 콜드-에스, 우먼스 타이레놀, 어린이 타이레놀 현탁액, 어린이용 타이레놀 츄어블정(80mg) 등 4종의 포장을 변경 완료할 예정이다. 주니어용(만 6세~12세) 해열진통제인 ‘타이레놀 160mg’은 올 하반기에 변경된다.

이번 새 포장의 가장 큰 특징은 전 제품 7종 패키지에 타이레놀 고유의 ‘타이레놀 레드’ 색상을 적용해 디자인 통일성을 높인 것이다. 또한, 제품 포장에 기재된 함량 글씨를 기존보다 확대해 가독성을 향상시켰다. 이는 용량을 쉽게 확인함으로써 소비자의 안전한 약 복용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타이레놀 관계자는 “타이레놀이 탄생한 이후 60년간 전세계인의 통증 관리에 안전하게 사용돼 온 제품인 만큼 올바른 복약을 위한 소비자 교육에도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생후 4개월의 어린 아이부터 노인까지 각 연령 및 특성에 따라 통증 관리를 할 수 있도록 공급되고 있는 타이레놀 7종의 이번 포장 변경은 올바른 약 복용환경을 만들기 위한 노력 중 하나”라고 말했다.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