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플래닛, 노인 대상 짜장밥 나눔 봉사활동 실시

라이프플래닛, 노인 대상 짜장밥 나눔 봉사활동 실시

기사승인 2015-04-15 11:15:59
[쿠키뉴스=김진환 기자]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이 14일과 16일 이틀에 걸쳐 라이프플래닛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노인 1000명을 대상으로 짜장밥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라이프플래닛이 지난 13일까지 블랙데이를 앞두고 진행된 ‘솔로愛드림’ 이벤트 당첨자들이 기부한 짜장밥 1000그릇이 제공된다.

14일 첫날 행사는 서울 중랑구에 위치한 서울시립 중랑노인종합복지관에서 진행됐다. 라이프플래닛 임직원들이 지역 노인 500여명을 대상으로 직접 식사를 배식하고 설거지를 돕는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쳤다.

오는 16일 행사는 서울 용산구 소재 무료 급식시설인 ‘서울역 따스한 채움터’에서 진행된다. 이날 역시 라이프플래닛 임직원들이 서울역 인근 노숙 노인 500여명에게 짜장밥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라이프플래닛은 짜장밥 나눔 봉사활동 외에도 지난해 12월부터 매월 ‘구세군 서대문 아동복지센터’에서 임직원이 참여하는 봉사활동을 전개해오고 있다. 작년 6월에는 한국인체조직기증지원본부(KOST)와 ‘희망을 이어주세요’ 캠페인을 펼치는 등 생명존중과 상부상조로 대변되는 생명보험 본연의 가치를 널리 알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goldenbat@kukinews.com

'성완종 2013년 4월4일 비타500 박스 전달', 이완구 '기억 못해'… 경향신문 세계일보 엠바고 해제

김준수 눈물이 통했나… EBS 출연 바로 다음날 'JYJ법' 발의 ""이유없는 출연금지 막는다""
goldenbat@kukinews.com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