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교 호수공원 조망 ‘아르데코’ 8월 말 모델하우스 오픈

광교 호수공원 조망 ‘아르데코’ 8월 말 모델하우스 오픈

기사승인 2015-08-21 16:43:55

[쿠키뉴스=김진환 기자] 광교신도시에서 희소성 높은 20평형대 주택을 저렴한 분양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왔다.

수원시 영통구 이의동에 자리한 ‘광교 아르데코’가 8월 말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을 시작한다.

KAIT한국자산신탁㈜이 시행하고, 성우건설㈜이 시공하는 광교 아르데코는 실수요자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구 20평형대 소형물건으로 구성돼 있다. 전용면적 57.9㎡부터 70.9㎡까지 총 261세대를 분양하며, 분양가가 5년 전 수준으로 저렴하다는 게 특징이다.

또한 광교 아르데코 입주민들에게는 ‘공원 조망권’이라는 혜택이 주어진다. 단지 인근에 자리잡고 있는 원천호수와 광교호수공원 덕분이다. 주변 호수는 휴식 및 여가공간으로서의 기능은 물론 탁 트인 조망도 선사한다. 단지 북쪽에는 혜령공원도 위치해 좀 더 여유롭게 아늑한 환경을 제공한다.

단지 내에는 커뮤니티 센터가 있어 입주민을 위한 원스톱 프리미엄 서비스가 가능하다. 1층에는 야외게이트볼경기장, 입주민 식당, 지하 1층에는 의료시설이 위치한다.

이외에도 광교 아르데코 반경 2㎞ 안에 대형마트, 공공기관, 문화공간, 스포츠센터 등이 자리잡고 있으며, 오는 9월 CJ R&D 센터가 오픈할 예정이다.

편리한 교통도 장점이다. 영동고속도로 동수원 IC및 용인서울고속도로 광교IC가 가깝고, 광역버스와 시내버스 노선도 다양해 대중교통 편의성이 높다. 또 2016년에 광교 아르데코와 650m 떨어진 곳에 신분당선 경기도청역(예정)이 개통될 예정이다.

광교 아르데코 모델하우스는 수원시 영통구 하동 1015번지에 자리하고 있다. 문의전화(031-212-0234)를 통해 상담받을 수 있다. goldenbat@kukinews.com
goldenbat@kukinews.com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