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대 MC 유진 “아이에게 해가 되지 않게 천연화장품 애용” 눈길!... 9일 ‘겟잇뷰티’ 깜짝 출연!

1대 MC 유진 “아이에게 해가 되지 않게 천연화장품 애용” 눈길!... 9일 ‘겟잇뷰티’ 깜짝 출연!

기사승인 2015-09-09 12:12:55

[쿠키뉴스=콘텐츠기획팀] ‘겟잇뷰티’ 1대 MC 유진이 ‘겟잇뷰티’ 토킹미러 코너에 깜짝 출연합니다. 9일 (수) 밤 9시 방송.

스타들의 숨겨진 뷰티 시크릿을 파헤치는 코너인 ‘토킹미러’에 출연한 유진은 광채 나는 피부를 유지하기 위한 수분공급 비법뿐만 아니라 실제로 매일 사용하고 있는 데일리 뷰티 제품을 가지고 나와 셀프 메이크업 팁을 전수할 계획인데요.

유진의 출연을 열렬히 환호하던 이하늬, 소유, 김정민 3MC는 각자 ‘원조 뷰티 요정’ 유진에게 가장 궁금한 것을 앞 다퉈 질문했는데, 특히 과거에 유진과 함께 ‘겟잇뷰티’를 진행한 바 있는 김정민은 ‘출산 이후에도 변치 않는 피부 비결’에 대해 물었고, 유진은 “임신했을 때 아이에게 해가 되지 않게 천연화장품을 썼었다. 출산 이후에도 그 관리가 이어져 지금껏 사용하고 있다.”고 답해 천연 화장품에 대한 사랑을 내비쳤습니다.

또 “변하지 않는다는 것은 거짓말이겠지만, 최대한 변화를 늦출 수는 있다고 생각한다.”며 피부를 위해 꾸준히 노력하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이어 ‘뷰티란 무엇이라 생각하는지’에 대한 질문에는 “할머니가 되어서도 늘 가지고 놀고 싶은 장난감 같은 존재”라고 밝히며, 원조 뷰티 멘토다운 면모를 드러냈습니다.

이밖에도 유진이 4년간 ‘겟잇뷰티’의 최장수 안방마님을 유지할 수 있었던 비결을 비롯해 오랜만에 겟잇뷰티에 나온 소감과 3MC에 대한 격려 등 유진만의 솔직하고 발랄한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습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뷰티 베테랑’을 주제로 소녀시대, EXID, AOA 등 걸그룹 메이크업을 다루며 주목 받은 ‘라뮤끄’와 빅뱅, 엑소, 블락비 등 아이돌 메이크업 베테랑인 ‘씬님’을 초대해 유튜브 최강 뷰티 크리에이터 간의 불꽃 튀는 메이크업 대결이 펼쳐집니다. [제공=온스타일]

윤은혜 표절 논란 새 국면 맞았다… “D&G-BCBG등 표절건 또 있다”

‘도박 시인’ 김선형 “대학 시절엔 불법인 줄 몰랐다”…KBL ‘울상’

아들 ‘병역 의혹’ 제기에 박원순 화났다 “진실 알려달라” 호소

정힘찬 기자 기자
jhc2312@kmib.co.kr
정힘찬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