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국의아이들, 18일 신곡 ‘컨티뉴(CONTINUE)’로 1년 3개월 만에 돌아온다!

제국의아이들, 18일 신곡 ‘컨티뉴(CONTINUE)’로 1년 3개월 만에 돌아온다!

기사승인 2015-09-11 19:36:55

[쿠키뉴스=콘텐츠기획팀] 그룹 제국의아이들(문준영 케빈 황광희 임시완 김태헌 정희철 하민우 박형식 김동준)이 오는 18일 베스트 앨범 발매를 확정 지었습니다.

제국의아이들은 18일 ‘컨티뉴(CONTINUE)’를 타이틀곡으로 한 베스트 앨범을 발표하고 1년 3개월 만에 컴백하는데, 오는 15일 제국의아이들의 멤버 하민우가 군입대를 예정하고 있는 현 시점에 팬들에게 큰 선물을 전할 예정입니다.

공개된 사진에는 제국의아이들의 데뷔 시절부터 지금까지 공개하지 않았던 비하인드 사진들로 구성된 배경과 쉼표 로고가 눈에 띄어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는데요.

제국의아이들 이번 앨범은 2010년 1월 발표한 싱글부터 현재까지 약 6년간의 제국의아이들 음악 히스토리를 담은 베스트 앨범으로, 또한 공개되는 신곡 ‘컨티뉴(CONTINUE)’는 작곡팀 e.one의 곡으로, 섬세하면서 호소력 짙은 멜로디에 웅장한 코러스가 더해져 잔잔한 감동을 안겨주는 곡입니다.

소속사 스타제국은 “이번 앨범은 의미가 깊은 앨범이다. 제국의아이들의 완전체 앨범을 누구보다 그리워할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하고 싶다는 멤버들의 의견을 수용했다.”며 “신곡 컨티뉴(CONTINUE) 제목과 같이 ‘계속’되는 제국의아이들의 활발한 활동을 기대해달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제국의아이들 베스트 앨범은 오는 18일 정오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입니다. [제공=스타제국]

‘김현중 자식’ 의문으로 가득한 SNS… 전 여자친구 이달 초 출산, 친자 확인 가나

“김무성 사위가 ‘베테랑’ 홍보대사”… 자식 때문에 속 썩은 거물 정치인 회자

[친절한 쿡기자] 김무성 ‘마약’ 사위 형량 논란…다른 초범들은 ‘실형’이었을까

정힘찬 기자 기자
jhc2312@kmib.co.kr
정힘찬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