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콘텐츠기획팀] 18일 (금) 밤 11시에 방송하는 Mnet ‘언프리티 랩스타2’ 2화에서 본격적인 트랙 경쟁이 시작됩니다.
2번 트랙과 3번 트랙의 주인공을 놓고 펼쳐지는 여자래퍼 11인의 치열한 대결이 공개되는데요.
이날 방송에서는 지난 1번 트랙 미션에서 최하위 래퍼로 뽑힌 효린 외에 1등 래퍼가 된 트루디가 남아 있는 헤이즈, 캐스퍼, 애쉬비, 길미, 안수민, 예지, 키디비, 수아, 유빈 중 미션에서 제외될 또 한 명의 래퍼를 직접 선택하며 심장이 쫄깃해 지는 긴장감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2화에서 공개되는 미션에서는 지난 시즌1에서 이슈의 중심에 섰던 제시와 치타가 특별 출연해 시즌2 래퍼들과 함께 게릴라 콘서트 미션을 진행하는데, 관객 투표와 프로듀서의 날카로운 심사로 미션의 승자가 결정되는 이번 2화에서 시즌2 여자래퍼들의 라이브 공연 실력을 제대로 확인해 볼 수 있을 것으로, 벌써부터 기대감이 커지고 있습니다.
특히 2화 미션에는 지난해 최고의 히트메이커 프로듀서인 버벌진트가 신곡 트랙을 공개해 트랙의 주인공이 되기 위한 여자래퍼들의 경쟁이 한층 뜨거웠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공개될 2번 트랙은 제시와 휘성이, 3번 트랙은 치타와 버벌진트가 참여해 호화 라인업을 자랑하며 더욱 완성도 높은 곡을 기대케 하고 있습니다.
이날 방송에 앞서 공개된 2화 선 공개 영상에서는 제시와 키디비의 팽팽한 기싸움이 엿보여 눈길을 끌고 있는데, 키디비가 한글보다는 주로 영어로 가사를 작성하는 제시를 지적하자, 제시가 “랩이나 잘 하세요.”라고 돌직구 멘트로 응수해 여자래퍼들을 긴장시키고 있습니다.
제시는 또 “이제 내가 너희들을 판단해.”라는 랩 가사를 선보이며 한층 강도 높은 미션을 예고하기도 했는데, 제시와 치타가 출연하는 Mnet ‘언프리티 랩스타2’ 2화는 18일 금요일 밤 11시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제공=Mnet]
강정호 부상에 코글란 해명이라는 게 “규칙이 허용하는 범위에서 슬라이딩”… 자기 변명?
강정호 시즌 끝났는데 컵스 감독 “좋은 플레이” 코글란 페이스북 비판으로 도배
추신수 “코글란 슬라이딩 발 높았다…무릎 밑으로 해야”